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사 해외주식 추천종목 6개월 성적표 따져보니… 2020-10-12 15:54:37
도입이 확대되면서 클라우드, 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등은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할 것”이라고 했다. 광모듈업체 투식스에 대해서도 “5G 통신망이 확대되면 광통신 장비 시장 호황은 필연적”이라고 예상했다. KB증권은 친환경 기업을 추천했다. 김세환 KB증권 연구원은 “바이든이 친환경...
[마켓인사이트]에이블리, 시리즈B 라운드서 370억원 규모 자금 유치 2020-09-18 15:28:54
한 VC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AI 기반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겸비한 패셔놀로지(fashionology, 패션과 기술을 뜻하는 테크놀로지의 합성어) 기업으로, 차세대 온라인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4세대 온라인 커머스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에이블리는 이번...
MZ세대 사로잡은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 370억 원 규모 자금 조달 2020-09-18 13:58:46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KDB 산업은행, 네오플럭스(신한금융지주), LB 인베스트먼트, 코오롱 인베스트먼트, 시그나이트 파트너스(신세계 CVC) 총 5곳으로부터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고 예비 유니콘 특별보증으로 자금을 조달 받아 총 370억 원의 자금을 성공적으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지난 2019년 6월...
유튜브같은 TV홈쇼핑 나왔다…K쇼핑, 채널 'TV MCN' 개설 2020-09-16 17:14:23
같은 홈쇼핑 서비스가 나왔다. KT 계열사 KTH의 T커머스 업체인 K쇼핑은 18일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TV MCN’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K쇼핑 화면 맨 위에 인터넷 쇼핑몰처럼 방송들을 분야별로 모아놓은 메뉴가 생긴다. 새로 생긴 메뉴의 방송들은 형식과 내용이 자유로운 모바일 쇼핑 콘텐츠에 가깝다. 모두 업계...
'해외여행 가는 척' 비행하다 되돌아오는 상품이 요즘 인기? 2020-09-05 09:31:01
럭스항공도 지난달 초 타이페이공항에서 대만 동부 해안을 따라 비행하다 다시 타이페이공항으로 돌아오는 '해외여행 가는 척'이라는 상품을 내놨다. 티켓 가격은 4221대만달러(약 17만원)이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여행 티켓 188장이 30초만에 팔렸다. 기내식·어메니티 온라인으로 판매 캐나다 중소항공사...
신한금융, 벤처캐피탈 `네오플럭스` 인수 주식매매계약 2020-08-20 18:10:24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 벤처캐피탈 인수를 통해 유망 벤처기업의 창업초기-확장·성장기-Pre/Post IPO까지 성장단계별 자금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 토탈 금융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네오플럭스가 가지고 있는 스타트업 및 유망 비상장 기업 네트워크와 신한금융의 기존 투자금융 사업라인...
[마켓인사이트] AXA손보 매물로…신한·우리금융 '눈독' 2020-08-19 17:25:58
서비스를 위해 전국 7개의 콜센터와 50개의 보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동차보험 외에 화재·종합보험, 상해·건강보험 등 일반·장기보험 상품도 갖췄다. 최근에는 연간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보험료를 더 많이 할인해주는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상품’도 내놨다. 이 회사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콘텐츠 보다 쉽게 공유한다! 소셜미디어 큐레이션 서비스 앱 ‘하블’ 눈길 2020-07-16 14:43:36
서비스에도 콘텐츠 노출 양이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큐레이션을 거치지 않고서 양질의 정보를 찾기란 상당히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개발 중인 앱(App)이 있다. 하이블럭스가 개발 중인 소셜미디어 큐레이션 서비스 앱 ‘하블’이다. ‘하블’은 다양한 플랫폼들의 API를 활용해 콘텐츠를...
인도 진출한 '설화수'…온라인 첫선 2020-07-13 10:28:24
3월부터 인도에서 브랜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했다. 설화수는 하반기까지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인도시장은 중산층 성장과 함께 높은 소비 잠재력을 지녔다고 평가받는 시장"이라며 "설화수는 대표...
설화수, 인도시장 진출…온라인 출시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0-07-13 09:27:32
17조7천800억원)로, 소비재 중에서도 특히 화장품 산업의 성장세가 가파른 편"이라면서 "최근 인도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뷰티 전문 플랫폼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 및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제품 리뷰와 추천 서비스가 확산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