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서만 월 2억…'99%가 별점 5점' 난리 난 제품 [민경진의 미텔슈탄트] 2022-10-23 14:58:16
회사는 자체 생활용품 브랜드를 앞세워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신언기 에스씨코리아 대표는 지난 21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자체 생활용품 브랜드 ‘이지엔’을 지난해 출시했다”며 “온라인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해 지난해 관계사 포함 600억원인 매출을 향후 3년 내 10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고...
골드만삭스,크래프트하인즈 "매수"로 상향 2022-10-10 20:44:54
반면 생활용품 업체들은 일반적으로 식품업보다 유럽 매출이 높아 강달러 영향을 더 크게 받는다고 지적했다. 그는 프록터 앤 갬블이 가정용품 및 개인 위생용품 부문의 선구자임에도 내년도 매출 전망이 환율 역풍으로 컨센서스보다 70bp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그럼에도 이것이 식품업이나 생활용품 업체 전반에 대한...
버드리, 곰표 브랜드 상품으로 도쿄 미용 박람회 참가 2022-10-04 15:14:54
등 건강위생용품을 비롯하여 모자, 수건, 우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였다. 특히, 쿠사마야요이 수집가이기도 한 위승용 대표는 일본 현지 소비자들이 보다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쿠사마야요이의 ‘소멸의방’ 컨셉으로 부스를 꾸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관람객들에게 색상과 크기가 다른 점...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채널인 편의점과 장보기 어플리케이션(앱) 등에서 생활필수품 구입 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대용량 제품을 찾는 경향이 뚜렷해졌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3분기(7~9월) 편의점 이마트24에서는 대용량 생필품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1% 뛰었다. 상품별로는 유통기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장기간 보관이 용이한...
로레알코리아, 시티즌데이 맞아 발달장애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2022-09-26 12:00:02
‘생활용품 키트 만들기’ 두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벽화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과 ‘환경보호’를 주제로 밀알학교 학생들의 작품을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밀알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10명도 함께 벽화 그리기 활동에 동참에 의미를 더했다. 저소득층 발달장애인을 위한 생활용품 키트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비건 브랜드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5:32:5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를 통해 '웰니스'(wellness)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라인` 선봬..."건기식까지 확장 예정" 2022-09-22 11:27:29
웰니스 라인은 뷰티 제품부터 친환경 생활용품, 퍼스널케어 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코로나19로 개인 위생과 건강,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웰니스 라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건강·위생 제품을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해 젊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친환경 자주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0:21:39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 확대됨에 따른 것이다.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전 성분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서비스(셀프스토리지)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미니창고 다락은 개인 물품 보관부터 픽업 및 배송, 보관 물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 BLACKHOLE BLACKHOLE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하수구트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