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선물 비싼 게 대세…유통가, 본 판매 돌입 2022-01-19 10:29:26
20%, 10만∼20만 원대 제품은 10%가량 확대한다. 사전판매 기간 한우 매출이 33.3%, 10만∼20만 원대 선물 매출이 51.5% 늘어난 데 발맞춘 행보다. 무항생제 지리산 한우를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고, 위스키 등 주류 상품 종류도 보강했다. 롯데슈퍼 역시 오늘(19일)부터 선물세트 본 판매에 들어가는데, 행사 카드 구매...
이마트·롯데마트,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프리미엄 강화" 2022-01-19 06:00:04
10만∼20만원대 제품은 10%가량 확대한다. 사전판매 기간 한우 매출이 33.3%, 10만∼20만원대 선물 매출은 51.5% 각각 늘어난 점을 고려한 것이다. 무항생제 지리산 한우는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고, 위스키 등 주류 상품 종류도 보강했다. 롯데슈퍼는 19일부터 선물세트 본 판매에 들어간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본...
육민심서, 초신선 배송 시스템 구현 2022-01-11 09:35:06
㈜슈퍼프레시의 정진엽 대표는 “돼지 도축 과정의 공정은 15가지에 달하는데 고객이 구매한 날 당일에 도축한 고기를 2일 안에 배송 단계로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포크밸리의 고도로 선진화한 시스템과 육민심서의 물류 시스템이 결합하며 혁신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정...
"1억대 오디오부터 기부 선물까지"…범상찮은 편의점 설 선물 2021-12-28 11:16:23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등 인기 게임팩 7종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유명 맛집 먹거리`와 `힐링`을 콘셉트로 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오마카세 맛집인 `수린`의 한우 오마카세 선물세트 2종, 청담동 유명 맛집인 `새벽집`의 1+한우선물 세트 2종이 대표적이다. 힐링 콘셉트의 상품으로는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천자 칼럼] 송아지도 키우는 '조각 투자' 2021-11-22 17:28:07
했다. 슈퍼리치의 전유물이던 ‘대체투자의 세계’가 보통사람들 앞에도 펼쳐진 것이다. 조각 투자 대상인 해외주식·비상장주식·부동산은 값이 오르내리지만, 롤렉스 시계 등 명품과 샤넬·나이키의 한정판, 와인 등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커지는 경향이 있다. 송아지 투자 플랫폼 ‘뱅카우’(최소 투자액 4만원)도...
프리미엄 가전기업) 사상최초로 한국서 라방, 하루 3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외국기업들도 라이브쇼핑 줄이어, 16일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21일까지 39%... 2021-11-11 11:47:00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네이버에서 진행 - 1(일)까지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9% 혜택가로 제공하는 ‘밀레 블랙 위크’ - 구매 고객 대상 명품 식기 세트 및 냄비 세트,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15일(월)...
[주말N쇼핑] '위드 코로나'에 의류·잡화 할인 판매 2021-10-30 07:00:03
등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 구매는 1인당 1kg으로 한정된다. 호주산 쇠고기는 최대 30%, 햅쌀은 20% 할인하고, 키친타월과 면도기 등 생필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50% 저렴하다. ▲ 이마트24 = 30∼31일 300여개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하겐다즈 미니컵 아이스크림과 1.5ℓ 이상 음료는...
[주말N쇼핑] 겨울준비 시작…방한의류 할인·절임배추 예약 판매 2021-10-23 07:00:02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양지 모든 품목과 브랜드 돈육 앞다리·뒷다리·갈비, 스테이크 밀키트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슈퍼 = 26일까지 김장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괴산과 평창, 해남의 절임 배추 예약을 받는다. 예약한 절임 배추는 다음 달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장에서...
편의점에 밀린 SSM, 신선·즉석식품 강화로 반격 모색 2021-10-03 09:00:03
동네 상권을 흡수하자 기업형 슈퍼마켓(SSM)들이 신선식품을 강화하고 빠른 배송에 주력하면서 맞대응에 나서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SSM인 롯데슈퍼의 간판을 '롯데 프레시 앤 델리'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최근 들어 신선식품과 즉석식품 쪽을 강화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변화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슈퍼셀러] 베스트템 특집 live 11시 : 바이로쏘 가을 슈즈 첫 세일] 혜택 가득 예쁨 폭발 11시 : 장위전통시장 장보기 라이브_1 추석특집 11시 : 대천김주식회사 한가위처럼 풍성한 혜택 ! 대천김 라이브 방송 11시 : 예작셔츠 21 f/w 셔츠 최대 60% 12시 : 강남구소상공인라이브 도곡시장 축산사랑 명품한우선물세트 1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