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 브랜드 ToforTo 지속 가능한 가치 실천을 위한 ‘엄마와 딸’ 캠페인 진행 2024-08-28 21:42:53
고감도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촬영 경험이 많은 진형준 총괄 디렉터와 배준성 포토그래퍼와 함께 파주 출판단지 내 작준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이 캠페인은 단순한 ToforTo 홍보 콘텐츠일 뿐만 아니라, 참가한 엄마와 딸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되어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이었으며 평생 지속될 소중한 추억을...
카카오 웹툰 원작 드라마 '남남', 뉴미디어 콘텐츠상 대상 2024-08-28 15:04:28
카카오엔터테인먼트측은 “탁월한 크리에이티브, 작품 기획 제작 역량을 갖춘 제작사들과 다양한 형태의 공동제작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멀티 스튜디오 체제를 고도화하고, 동시에 스토리-뮤직 사업과의 IP크로스오버를 활발하게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메가IP를 기획 제작하고 글로벌 스튜디오로서의...
사옥 1층 전면 리뉴얼해 도서관으로 바꿨더니…직원들 반응 폭발 2024-08-28 13:54:04
"항상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하는 입장에서 잠시나마 쉴 수 있는 공간이 사내에 많이 마련되는 것 같아 기쁘다" 소감을 전했다. 이노션은 임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위해 심리상담, 심리검사, 코칭, 법률·세무 상담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스트레스, 조직 문제, 우울, 불안, 대인관계, 부부·자녀...
이민호 "'파친코' 적은 비중? 분량은 작품 선택 대상 아니야" 2024-08-23 12:25:11
배우, 프로듀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웨이보에서 총 9900만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놀라운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국의 문화체육관광부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연속으로 해외 관객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인 배우로 이민호를...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수상한 캠페인 모두 일상의 순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면서도 ‘공감’이라는 키워드를 잃지 않은 대표적인 사례“라며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실험적이고 색다른 시도를 알아봐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 턴만 더" 7번째 작품으로 돌아온 '문명'…달라진 포인트는 2024-08-23 07:28:40
개발을 총괄하는 에드워드 비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발매 시 한국 문명의 포함 여부에 대해 "지금 확정적으로 말할 수는 없다"면서도 "문명 5나 6에서 그랬듯, 가능한 한 많은 문명과 역사를 게임 속에 다루려고 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한국도 당연히 그 범위에 들어간다. 문명 시리즈에 한국 팬이 많다는 사실도 잘...
권혁빈·김창한·박병무…K-게임 리더들 독일 게임스컴에 발품(종합) 2024-08-22 19:41:18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찾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산 앱 마켓 플랫폼 원스토어를 이끄는 전동진 대표도 가족과 함께 게임스컴을 방문했다. 전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행사인 게임스컴에서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고, 성장을 함꼐할 수 있는 잠재적 파트너를...
박애리 HSAD 대표 "AI는 아이와 같아…광고에 생성형 AI 확대" 2024-08-22 17:08:15
발굴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HSAD는 대시 AI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하는 일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단기적으로는 배너 등 디지털 광고 제작과정의 80%를 AI로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글로벌 진출 고민하는 K-게임 CEO들, 독일 게임스컴에 발품 2024-08-22 09:18:27
"배틀그라운드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처럼,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도 팬들에게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지막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찾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AI로 여는 광고·마케팅 미래'…부산 국제광고제 21일 개막 2024-08-20 18:27:17
크리에이티브 및 혁신 부문 책임자이자 올해 심사위원장 중 한 명인 수자나 아펠바움은 AI와 창의성의 연관성을 설명한다. 메타의 주요 고객 및 에이전시 담당자 총괄이자 모바일 광고 및 상거래 솔루션 전문가인 타와나 머피 버넷은 AI로 소비자와 기업을 강력하게 연결하는 메타만의 비결을 공개한다. 해운대 해수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