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남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판매 2021-11-03 16:42:22
사용한다. 전라남도는 노인 일자리 생산품 현장 판촉전도 벌인다. 12~13일 순천시 장천동 일원에 홍보·판매부스를 마련해 ‘은빛장터’를 열 예정이다. 김장철에 맞춰 절임배추, 젓갈류 등 김장상품 최저가 할인행사도 4일부터 연다. 1인당 3만원 내에서 최고 4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품목은 전남 지역 70여 개...
[게시판] 파키스탄 카라치서 15일간 한국상품판촉전 개최 2021-11-02 17:59:46
파키스탄 카라치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한국상품 판촉전 '코리아 페어 인 파키스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DHA 페이즈 6 쇼핑몰 등에서 열리는 이번 판촉전에서는 한국상품 160여개가 판매되고 달고나 놀이, 퀴즈쇼 등도 진행된다. (뉴델리=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K뷰티' 신진 브랜드 판촉 2021-11-01 10:39:41
중소 협력사 100여 곳의 화장품을 해외에 소개하는 'K뷰티 특별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K뷰티 전문 유튜버 '수뷰티'(Soo Beauty)와 함께 유튜브에서 라이브...
'유니클로 히트텍' 유행시킨 이나영, 갈아입은 발열 내의는… 2021-10-19 22:00:01
적용하는 '텐텐데이'를 실시하며 판촉전에 나섰다. 온에어는 히트텍과 달리 천연섬유인 모달이 주 재료인 발열 내의인 점을 내세운 제품. 과거 유니클로 히트텍의 광고모델 이나영을 기용해 눈길을 끌었고 올해도 모델로 기용해 입지 굳히기에 돌입했다. 탑텐의 호조와 함께 신성통상의 패션사업부 매출은 지난해(6...
코트라, 러시아서 온라인 코세페…6천여개 제품 최대 60% 할인 2021-10-12 00:53:52
직접 시현하고 소개하는 영상들도 공개해 판촉전의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동시에 유통망 신규 입점을 희망하는 국내 우수 생활 소비재 업체들과 러시아 벤더(바이어)들 간의 화상 상담회도 11월 말까지 지속해서 마련한다. 이밖에 와일드베리스, 오존 등 현지 메이저 온라인 유통업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러시아...
고추장과 카레가 만나면…코트라, 인도서 2주간 韓식품전 2021-10-10 11:11:00
2주간 韓식품전 인도 전역 한국식품행사는 처음…시연회·판촉전 등 온·오프라인 진행 (뉴델리=연합뉴스) 김영현 특파원 = 최근 한류 열풍이 고조되고 있는 인도에서 대규모 온·오프라인 한국 식품전이 열린다. 코트라 뭄바이무역관은 지난 9일부터 2주간 '코리아 푸드 페스트: 스와드 코리아'(Korea Food Fest:...
KOTRA, 엑스포 열리는 두바이서 'K-소비재' 홍보전 나섰다 2021-10-05 15:21:05
상담회 △K-스튜디오 라이브방송 △O2O 판촉전을 추진했다. 코로나19로 해외 출장이 어려운 국내기업을 위해 현지 전문가를 섭외해 오프라인 상담회에서 대리상담 428건을 진행했다. KOTRA는 이때 한국제품 수입에 관심을 보인 바이어를 이달 21일까지 이어지는 일대일 온라인 상담회에 초청해 국내기업의 성과 창출을...
印시장 선점하자…뉴델리서 코로나 후 첫 오프라인 韓판촉전 2021-09-30 11:00:02
판촉전 50개사 제품 판매·바이어 200명 참석…온라인 연계 행사도 (뉴델리=연합뉴스) 김영현 특파원 = 올 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확산을 겪은 인도에서 코로나19 사태 발생 후 처음으로 공공기관 주최 오프라인 한국제품 합동 판촉전이 열린다. 코트라(KOTRA) 뉴델리무역관은 다음 달 1일부터 열흘간...
CJ올리브영, KOTRA와 화장품 수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1-09-29 15:19:55
특별 판촉전 등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케이박스(K-Box) 구독 서비스’는 K뷰티 신진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한 체험 박스를 뷰티 관련 해외 핵심 바이어들에게 정기 배송하는 사업이다. 올리브영은 그간 K뷰티 주역을 육성해온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몰에 입점된 브랜드 중 50여개를 엄선해 ‘케이박스’를 구성할...
CJ올리브영, 코트라와 함께 K뷰티 수출 활성화 지원 2021-09-29 11:45:36
사업이다. 올리브영은 글로벌몰에 입점한 브랜드 중 50여개를 골라 케이박스를 만들고 12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30여개 바이어 기업에 보낼 예정이다. 11월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와 연계해 글로벌몰에서 K뷰티 특별 판촉전도 연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