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뷰티 패션 브랜드 글로이스트(glowiest)가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쏘피컴퍼니 산하 브랜드인 글로이스트는 지난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한국, 호주, 뉴질랜드 코스트코에서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5종 세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 CJ대한통운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9-11 09:56:26
식품·패션·뷰티·가전·자동차 등 전 산업 부문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운영 역량, TES물류기술연구소 기반의 첨단 기술, 300여명의 물류 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조직을 토대로 지난해부터 20여개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민병철 어피니티 한국총괄대표는 "CJ대한통운과의 시너지로 포트폴리오사의...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한남동의 패션·뷰티 브랜드의 쿠폰북, 서울 마스코트 '하이' 인형, 에센셜 핫스폿 맵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드파운드, 시티브리즈, 힌스 등의 브랜드 쿠폰이 포함돼 있다.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들어 K뷰티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자 중국 알리바바도 연간 10조원 이상의 K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하겠다고 나섰다. 해외 판로가 넓어진 국내 중소 셀러에게는 호재지만 중장기적으론 해외 플랫폼 의존도가 높아져 국내 유통·제조산업의 주도권을 뺏길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알리 “韓 상품 해외에 팔겠다”레이 장...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직후 열렸다. e커머스 업체가 너도나도 뷰티 유통에 뛰어드는 것은 거래액 증대와 수익성 확보에 효과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8일까지 3주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8배 늘었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41개 브랜드 평균 거래액은 같은 기간 7.2배...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매장 2024-09-10 17:32:31
노하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복합 패션 매장에는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쇼윈도를 넣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이미지를 부각했다. 95개 패션 브랜드 중에는 골프웨어가 다수 들어가 있다.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겨냥해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등 골프웨어 브랜드만으로 별도 전용관을 처...
[고침] 경제(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 2024-09-10 17:13:32
사업도 시작한다.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K-패션, K-푸드 등의 관련 상품을 장착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더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지난 4년간 알리바바를 매개로 해외에서 발생한 한국 상품 매출은 34조3천억원에 달한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 Agri-ESG Innovation Day' 비공개 IR 성료 2024-09-10 14:13:58
▲파미레세(주) ▲주식회사 패션에이블 ▲주식회사 셀러노트 ▲주식회사 모던 농업회사법인 ▲에어로베이션테크놀로지스코리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머쉬로직 총 7개 스타트업이 참여했으며, ▲NH농협은행 ▲UTC인베스트먼트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롯데벤처스 ▲삼양화학그룹 ▲시너지IB ▲이수창업투자 ▲제이커브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140개 브랜드 집결 '신세계존' 개장 2024-09-10 10:01:31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서편에 복합 패션·뷰티 등 140여개 브랜드가 모인 '신세계존'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의 상품기획(MD) 역량이 집약된 체험형 쇼핑 공간으로 꾸몄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총 2천107㎡(약 637평) 규모에 패션, 뷰티, 시계, 장신구(주얼리), 식품,...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오프라인 향 큐레이션 편집숍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접접 확대에 나섰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지난 6월 세계적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 온라인숍 론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