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7 10:02:50
2021년 생명보험사 총 민원 건수 감소율 1위,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보험 약관 등 이해도 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DB생명, 2022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6 09:37:34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대외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DB생명, CEO가 직접 금융소비자 보호 '지휘'…'신뢰받는 경영효율 1위 보험사'로 도약 2022-12-05 16:25:26
Day’를 마련했다. 이렇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중 최다인 11회 우수 등급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고객 감동 콜센터 최초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 등 성과를 내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 2022-11-29 14:25:07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고객 지수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매년 조사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벤츠코리아, 수입차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인정 받아 2022-11-09 09:20:04
노력 인정받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 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 특히, 전문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는 벤츠코리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뇌새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어교육콘텐츠(영어회화) 부문 수상 2022-10-31 14:43:31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어교육콘텐츠(영어회화)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위버스마인드의 뇌새김은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학습 콘텐츠이다. 서울대...
홈앤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2-10-28 17:45:30
“홈앤쇼핑은 시스템 개선을 통해 주문 성공률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키고, 고객의 최접점에 있는 상담원의 역량 강화 및 업무 환경 개선으로 고객과 상담사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앤쇼핑은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펴나가 고객이 가장...
대동 트랙터, 한국품질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2022-10-24 17:32:24
대동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 농기계 트랙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대동은 2021년 한국품질만족지수는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품질 평가 모델로, 실제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
TK엘리베이터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2022-10-24 10:24:39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발표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해당 기업 제품 및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대표적인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올해는 7만명...
기아, CJ프레시웨이와 MOU 체결 2022-10-21 19:14:37
내 pbv 소비자들을 발굴하고 특화된 차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pbv 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역대 최다 갤러리 모여 ▶ 캐딜락코리아, 신규 컬러 적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