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발부터 AS까지…자이S&D '종합 부동산서비스 기업' 도약 2022-09-21 16:29:30
니즈가 컸던 당시 시스클라인은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 기능까지 갖춘 혁신 제품이었다. 자이에스앤디는 시스클라인을 통해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주거환경개선) 사업에 본격적으로 착수, 주거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기 시작했다. ○유가증권시장 상장자이에스앤디는 장기적인 성장동력...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퀸프로 도우미로 등급을 나눠 구인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맞춤 도우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직을 원하는 신규 가사도우미의 경우 교육을 통해 보다 수월한 일자리 제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노동부에 고시된 최저임금 계산법에 따른 회원 가입비는 매월 76,577원 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경제적인 서비스 제공...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및 해당 분야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로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남성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선정되어 뜻깊고 영광이다, 앞으로도 누구보다 소비자의 니즈에 발 빠르게 움직여 고객들이 믿을 수 있고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준 높은 법률 서비스 로펌, 법무법인 태하법무법인 태하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법률서비스(마약)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디지털 헬스케어에 빠진 보험…"750조원 시장 열린다" 2022-09-20 09:37:17
수 리워드 제공부터 식단관리, 홈 트레이닝 콘텐츠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간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증가하고 있는 건강관리에 대한 니즈가 결합하여, 디지털 헬스케어 관련 산업이 점진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모습이다. 한국무역협회...
한샘, MZ세대 친화적 온·오프 공간 혁신…3D 등 활용, 디지털 체험 매장 확대 2022-09-13 16:21:42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매장 전시 혁신 방안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의 청사진을 13일 내놨다. 한샘은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과의 연결’을 주제로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열고 트렌드, 스토어, 채널, 브랜드 4개 분야 혁신 방안을 제시했다. 김윤희 한샘 R&D본부장은 “디지털 기기 활용에 익숙한...
'요알못'인데 식당 차렸더니 대박…하루 200만원 버는 비결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9-10 12:31:40
앞으로 삶의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면서 시장 규모가 더 커질 전망입니다. 중국의 싱크탱크 중국 사회과학원 사회학 연구소는 "란런징지는 시대 발전의 산물"이라면서 "과학 기술의 도움으로 소비재와 서비스가 계속 혁신하고 개인화된 소비 수요는 고품질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조아라...
KB캐피탈 `KB차차차`, 모빌리티 플랫폼 `차란차`와 연계 2022-08-11 17:30:20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중고차 홈 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고, 양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시너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박창우 차란차 대표는 "양사가 함께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며, 고객...
"KT 콘텐츠 잘만드네" 우영우 효과…KT, 상반기 '역대 최대매출' [종합] 2022-08-10 12:37:06
이어나가며 전체 핸드셋 가입자 중 약 54%인 747만명을 기록했다. 홈 유선전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했으나, 고품질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기가인터넷 판매 비중이 상승해 초고속인터넷 매출은 2.5% 늘었다. B2C 플랫폼 사업(DIGICO B2C) 매출은 5544억원으로 전년보다 2.0%, 전분기 대비 0.9%...
네이버 밴드 출시 10주년…"누적 다운로드1.5억·게시글 61억개" 2022-08-08 09:55:14
위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비디오콜’을 출시하는 등 비대면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퀴즈, 설문 등 원격 수업에 유용한 새로운 기능들을 확대했다. 그 결과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이용자도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 현재 밴드 전체 사용자 중 1020 이용자의 비중은 26%에 달한다. 특히 미션 밴드가 MZ세대의 호응을 얻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