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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칸 라이언즈에서 K-컬쳐 세미나 연다 2017-06-13 16:08:00
방송 콘텐츠 외에도‘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세미나는 칸 조직위에서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을 선정하는‘에디터스 픽’에 뽑혀 세미나 당일 칸 라이언즈 공식 유튜브...
제일기획, 칸 광고제서 K-콘텐츠 성공비결 소개 2017-06-13 09:54:58
'윤식당'의 흥행 비결을 소개하고,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의 공감을 끌어낸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이 세미나는 칸 조직위원회가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씩을 선정하는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도 선정돼 칸 라이언즈의...
나영석·이서진, 이런 모습 처음…칸 광고제 무대 오른다 2017-06-13 09:09:34
예정이다.방송 콘텐츠 외에도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이번 세미나는 칸 조직위에서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을 선정하는'에디터스 픽'에 뽑혀 세미나 당일 칸 라이언즈 공식 유튜브...
제일기획, '원 쇼' 광고제서 19개상 휩쓸어 2017-05-15 08:48:59
다시 가장 많은 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국내에서 진행한 유니클로의 '히트텍 윈도우(HEAT TECH WINDOW)' 광고 캠페인과 영국 자회사 아이리스가 제작한 아디다스 '마이 네오 라벨(#MYNEOLABEL)'이 각각 은상과 메리트상을 1개씩 수상해 4개의 상을 탔다. 또 홍콩에서 진행한 삼성전자의 '비 데어...
제일기획, 영국 광고 페스티벌 금·은·동 2017-05-01 21:11:26
금상을 받았다. 제일기획 본사가 기획한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는 미디어 부문 은상을, 삼성전자 ‘비 피어리스(#befearless)’ 캠페인은 디지털 디자인 부문 동상을 받았다. d&ad는 1962년 런던에서 시작된 비영리 목적의 광고·디자인 페스티벌이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 사진 송고 LIST ] 2017-05-01 15:00:02
13:30 서울 한상균 뜨겁지만 괜찮아 05/01 13:30 서울 사진부 'D&AD' 은상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05/01 13:30 서울 사진부 'D&AD' 금상 예거마이스터 쿨팩 캠페인 05/01 13:41 서울 백승렬 미세먼지를 잡아라 05/01 13:41 서울 백승렬 공기정화 식물 고르기 05/01 13:42 서울 사...
제일기획, 광고계 홀린 캠페인 뭘까…D&AD서 금·은·동 2017-05-01 10:26:14
제일기획은 설명했다.제일기획 본사가 기획한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는 미디어 부문 은상을, 삼성전자 '비피어리스' 캠페인은 디지털 디자인 부문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제일기획 관계자는 "올해 열리는 국제 광고전에서 연이어 선전하고 있다"며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새롭고...
제일기획, 영국 광고 페스티벌서 금·은·동상 휩쓸어 2017-05-01 10:00:11
히트텍 윈도우'는 미디어 부문 은상(그래파이트 펜슬)을, 삼성전자 '비 피어리스(#BeFearless)' 캠페인은 디지털 디자인 부문 동상(우드 펜슬)을 각각 수상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새롭고 독창적으로 해결하는 아이디어를 계속 발굴해 회사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위상을 높여...
백양 메리야스 BYC, 회춘의 비밀은 2017-04-23 19:38:58
것도 byc였다. 유니클로의 히트텍이 나오기 훨씬 전인 2001년 일본에서 수입한 원사로 국내 최초의 발열내의를 내놓기도 했다.byc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일찌감치 나섰다. 1963년 미쓰비시상사와 계약해 일본에 진출했다. 1970년 100만달러어치를 수출했고 1976년엔 1000만달러 수출액으로 대통령 표창도...
'잃어버린 20년' 이겨낸 일본 기업…"핵심은 차별화" 2017-04-11 14:43:46
'플리스', 보온 내의 '히트텍' 등 고기능·저가격 제품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났다. 이들 제품은 옷을 공업제품으로 재정의한 유니클로의 전략과 일본 종합화학소재 전문업체 도레이의 기술력이 만난 오픈 이노베이션(기술과 아이디어를 외부에서 조달하고 내부 자원을 외부와 공유하면서 새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