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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KT, 컨택센터 사업 협력을 위한 MOU 체결 2020-07-02 10:02:11
사업 협력을 위한 포괄적인 업무 제휴`에 관한 양해 각서를 체결하였다. KMAC는 2017년 KT와 함께 AI 기반의 미래형 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전략방향 및 과제 수립을 통해 AICC 사업모델의 기반을 마련하였고,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지수(KSQI, Korea Service Quality Index)를 평가하는 주관사...
'샤오미 40만원대 5G폰' 내걸었지만…고민 깊은 이통사들 2020-06-15 13:52:21
최장 2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 콜센터도 운영하기로 했다. 이같은 준비 덕에 지난달 샤오미가 출시한 '홍미노트9S'는 사전예약에서 초도물량 2000대가 완판됐다. 20만원대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전략에 수요자들이 몰렸다. 이같은 흥행 기세를 몰아 샤오미는 미10 라이트를 국내 이통사를 통한 첫...
'中애플' 노리는 샤오미…외산폰 무덤 韓시장에 본격도전 2020-05-28 12:28:48
콜센터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통3사와 손잡고 AS 서비스를 확충해 '대등한 경쟁'이 가능해지면 가성비를 앞세운 샤오미 폰이 어필할 수 있단 계산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홍미노트9S는 30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지만 5020mAh(밀리암페어시) 초대용량 배터리, 4800만 화소를 비롯한 쿼드(4개) 카메라로...
KT, 5G 재택 콜센터 솔루션 2020-04-27 17:53:11
KT는 집에서도 콜센터 업무를 할 수 있는 솔루션 ‘5세대(5G) 재택 콜센터’를 개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5G 재택 콜센터는 5G 또는 LTE(4세대 이동통신) 스마트폰에서 앱을 실행하면 전국 어디서나 콜센터와 동일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콜센터 상담사가 재택근무를 할 때 사내에서 쓰던 업무용 PC와...
KT, '5G 재택 콜센터' 솔루션 개발…앱으로 콜센터 운영 2020-04-27 10:28:32
KT, '5G 재택 콜센터' 솔루션 개발…앱으로 콜센터 운영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KT[030200]는 집에서도 콜센터 업무를 할 수 있는 솔루션 '5G 재택 콜센터'를 개발해 28일부터 '기업고객 컨설팅센터'의 상담사 10명에게 시범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5G 재택 콜센터는 5G 또는 LTE를...
'채팅플러스' 가입자 2000만 고지 넘었다 2020-03-22 18:13:41
앱에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KT는 지난 20일부터 고객상담 챗봇 ‘케이톡’을 채팅플러스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콜센터 상담인력 축소로 인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케이톡을 통해 가입문의, 요금조회, 맞춤형 요금제 추천 등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통신3사, 대구 콜센터 이달 말까지 폐쇄 2020-03-16 18:16:18
집단감염을 막기 위해 한시적으로 대구지역 콜센터를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은 대구지역 콜센터를 이달 말까지 폐쇄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서울 구로구 콜센터와 같은 코로나19 집단감염 사태를 막기 위해서다. SK텔레콤은 대구지역 콜센터 두 곳을 폐쇄했다. 상담 직원 중 절반 수준인 170여...
이통3사, 이달 말까지 대구 콜센터 '폐쇄' 2020-03-16 10:42:30
시행하고 있다. 콜센터 업무를 분산 처리해 고객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KT도 이날부터 이달 말까지 대구 고객센터 운영을 중단한다. 대구센터가 처리하던 상담은 다른 지역 센터에서 처리한다. 인공지능(AI) 고객센터의 챗봇 서비스, AI 상담 등을 통해 상담 인력 공백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이통3사, 이달 말까지 대구 콜센터 임시폐쇄 2020-03-16 10:23:11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을 막기 위해 대구 지역의 콜센터를 한시적으로 폐쇄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017670]은 이날부터 대구 지역에 있는 2개의 고객센터를 3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대구 1·2 고객센터에는 460여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이 가운데 상담직원은 360여명이다. SK텔레콤은 이미...
통신사 콜센터 재택근무 확산…SK브로드밴드도 시행 2020-03-12 11:30:58
대상으로 재택근무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콜센터 전체 구성원은 1천300여명으로 재택근무 인원은 이 가운데 약 22.3%에 해당하는 숫자다. 또 이날부터 상담사 동선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출근 시간을 분산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에 대해서는 지난 11일부터 31일까지 유급휴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1인당 1개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