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으리으리한 광고'…비락식혜, 빵 터졌다 2014-05-08 21:58:29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일종의 바이럴 마케팅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바이럴 마케팅이란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해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빠른 속도로 확산된다고 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포플랫, 10여개 국산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맡았다! 2014-05-08 19:09:57
바이럴 마케팅, 운영은 넥스투글로벌이 담당하는 형태로 양사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최대한 녹여내는 방식이다. 포플랫의 강재호 대표는 '해외시장은 어렵지만 매출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구들장 같은 시장이다. 이번에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는 넥스투글로벌과의 공동 퍼블리싱을 통하여 보다...
하이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2014-05-08 14:06:21
및 바이럴 마케팅 진행, 가입자 유치를 위한 sms 발송, 광고물 제작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게임 브랜딩을 위한 총체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의 사내벤처인 '퍼포맥스(performax)'가 개발했으며, 네트워크형 사전예약 서비스로는 국내 업계에서 최초다. 오이게임은 뉴스, 게임, 커뮤니티,...
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 런칭 2014-04-21 14:55:56
총괄팀장은 21일 “언론홍보와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등으로 온라인 홍보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해 온 뉴스캐스트가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이번 서비스 확장을 계기로 홍보 뿐 아니라 광고까지 아우르는 종합 홍보대행사로서 역량을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캐스트 측에 따르면,...
‘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리얼버즈™’ 두 번째 라운드 배틀오디션 개최…첫 번째 라운드 우수 콘텐츠 시상 2014-04-11 18:04:04
프로그램이다.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여 바이럴을 진행해 마케팅 이슈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를 퍼뜨려 주목을 받고 있다.1round, 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펼친 팀 화이트 시상이날 열린 브랜드아카데미 시즌6에서는 △6팀1조 △6팀 3조 △7팀 7조 △7팀 8조가 리얼버즈 첫 번째 라운드 우수...
739만원 '전지현 냉장고' 인기…삼성전자 '화색' 2014-04-09 10:59:00
통해 주변 지인들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덕이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가 진정한 명품 같아서", "유명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이 좋아서" 등 구매 이유 결과도 이를 뒷받침한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지난달 12일 글로벌 시장 중...
IMI,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오픈 2014-04-07 14:07:04
함께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 등을 지원한다. ucc는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될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능력을 인정 받았으며, 현재 온라인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비롯해 비트코인 전문 거래소...
10회 이상 구매! 재구매율 종결 화장품 2014-04-01 15:30:07
중 일부는 마케팅이나 바이럴 등에 힘입어 출시 초반 높은 구매율을 보이거나 이를 넘어 붐을 일으키는 일도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 이후다. 사용 후 소비자의 만족도가 제품의 지지율을 밑바탕하는 터다. 일명 ‘평생 안고 갈 제품’이라 판단된 제품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가 마케팅에 나선다. 그 옛날 단군의...
10만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펼친다" 2014-03-28 14:27:23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여 바이럴을 진행해 마케팅 이슈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를 퍼뜨려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1일 발표된 2014년 1학기 첫 번째 주제는 ▲신한은행 '세상을 이롭게 하는 따뜻한 금융'_손에 손잡고 편 ▲g마켓·슈퍼딜 '아침 10시, g마켓 슈퍼딜이 시작된다'...
얀트리 "소셜캐시백으로 큐레이션커머스사업 진출" 2014-03-25 13:06:44
유통 방식이다.얀트리 측은 "'소셜 캐시백 큐레이션 커머스'에 제조기업을 위한 '현물 결제 마케팅' 서비스도 같이 선보였다"며 "불경기 속에서 제품을 마케팅해야 하는 제조기업 입장에서는 바이럴 마케팅 비용을 현금으로 진행해야 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현물(제품)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해 졌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