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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SNG '나를 따르라', 4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5-05-27 16:25:01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4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나를 따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궁전' 최대 레벨을 기존 19레벨에서 2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2015-05-26 11:15:00
상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rpg '팔라독 사가'를 비롯하여, 삼국지 소재의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 동물 농장 컨셉의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 왕좌를 노리는 적들에 맞서기 위해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는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 등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명품 펀드·명품 운용사] '롤러코스터 증시' 두렵지 않다…7년 연속 수익 낸 '우등생 펀드' 2015-05-22 07:02:34
등 다양한 펀드를 안정적으로 운용해왔다.민 본부장은 “투자의 기본은 좋은 자산을 좋은 가격에 사는 것”이라며 “항상 좋은 주식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이렇게 발굴한 자산을 오래 보유해 복리 효과를 최대한 누리는 게 운용 철학”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국내 많은 중견기업이 탄탄한...
[리뷰+] LG G4…오마주 그리고 초(超) 프리미엄의 대관식 <하> 2015-05-21 14:33:09
곡률을 적용했다. 이른바 프리미엄의 보급화 전략. 조준호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 사업본부장(사장)은 "무한 경쟁의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만으로 더이상 소비자 매료시킬 수 없다"고 배경을 설명했다.그러나 곶감 빼먹 듯 특화기능을 물려줄 수록 프미리엄은 힘이 빠질 수 밖에 없었다....
구본무 회장 LG 디자인 직접 챙긴다…"고객 마음 얻어라"(종합) 2015-05-20 14:35:34
프리미엄디자인 전략을 전개해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제품 자체뿐만 아니라 포장 등 패키지 디자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매장환경까지 디자인의 역할을 넓혀 모든 고객과의 접점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외부 디자인 전문가의 참여를 통한...
구본무 LG회장 "초 프리미엄 디자인 강화" 주문 2015-05-20 11:59:00
사업본부장과 사업본부별 디자인 연구소장 등 최고 경영진 30여명이 참석해 디자인 경쟁력을 살폈다.lg전자 제품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노창호 디자인경영센터장은 타협없는 고품격의 완성도와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사용성을 lg전자의 양대 디자인 전략이라고 소개했다. 이를 통해 lg만의 '초 프리미엄' 디자인...
구본무 회장 LG 디자인 총체점검…"타협없는 고품격 완성" 2015-05-20 11:00:14
프리미엄디자인 전략을 전개해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제품 자체뿐만 아니라 포장 등 패키지 디자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매장환경까지 디자인의 역할을 넓혀 모든 고객과의 접점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외부 디자인 전문가의 참여를 통한...
LG전자, `G4 패밀리 라인업`으로 글로벌 공략 2015-05-19 16:08:55
지난해 G3비트, G3스타일러스 등 G3 패밀리 라인업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량을 크게 늘린 바 있습니다. 지난해 전년보다 24% 증가한 5910만대를 판매해, 연간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G4’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프리미엄과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두 판매를 확대해...
G3 이어 G4 프리미엄 보급화…스타일러스-G4c 공개 2015-05-19 10:59:00
본부장 사장은 "g4 스타일러스와 g4c는 실속파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라며 "g4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프리미엄과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 모두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김민성 한경닷컴 기자 mean@hankyung.com @mean_ray[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한-인도 CEO포럼 출범…기업간 소통채널 뚫었다 2015-05-19 08:36:39
전략으로 공격적 투자,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우호적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꼽았다. 현대차는 인도 현지 협력사가 119개사로 동반진출이 42개사다. 코트라 최남석 본부장은 양국 중소기업 간 파트너십을 위해 직접투자·생산을통한 현지 공급망 진입에 초점을 맞춰 업계 클러스터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