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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스온라인, 리버스 알카라스와 구르르 추가 2013-04-18 19:12:49
스킬로 변경됐다. 궁극 스킬인 하늘의 분노는 일부 지역을 공격하던 스킬에서 맵 안의 모든 적들을 공격할 수 있는 스킬로 바뀌었다. 이로써 알카라스는 원거리에서도 대규모 전투를 지원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캐릭터로 변경되어 알카라스의 활용도가 훨씬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르르는 '올려치기'라는...
"추경 편성, 코스피 부진 만회 계기" 2013-04-18 08:51:18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경기의 흐름이 글로벌 경기 향방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받고 있다는 점은 항상 염두에 둬야 한다. 결국 추경 효과를 실질적으로 내기 위해서는 글로벌 경기의 향방이 중요한 변수다. 국내경기의 상승을 위해서는 글로벌 경기 회복에 따른 대외수요의 확충, 즉 수출경기의 회복이 분명히 전제되어야...
LOL 프로 진출 문 '활짝' 2013 클랜 배틀 개최! 2013-04-17 16:10:58
게이머를 지망하는 아마추어 고수들을 발굴해 이들이 궁극적으로 프로 선수로까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단 회사의 의지를 담고 있다. '아마추어-세미프로-프로'로 이어지는 e스포츠 생태계 활성화에도 의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클랜 배틀 대회는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10월부터 2...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마음까지 읽는 삼성 스마트TV 2013-04-17 15:29:01
‘궁극의 편안한 tv 시청 경험(ultimate lean-back experience)’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미 2010년 세계 최초로 스마트tv용 앱스토어를 오픈했으며, 매년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며 tv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해왔다. 2013년형 스마트tv는 사용자의 시청 패턴을 분석해 실시간 방송프로그램 및...
SKT, LTE안테나 신기술로 데이터 업로드 속도 증대 2013-04-17 09:42:17
50%까지 감소합니다. SK텔레콤 최진성 ICT 기술원장은 “SK텔레콤은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LT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며, “연내 송신 안테나를 4개로 확대하는 ‘4Tx 안테나’ 테스트도 완료해, 궁극적으로 데이터 송수신 속도 모두 2배 증대되는 ‘4T4R’ 기술을 선도적으로...
'에이지오브스톰' 더욱 강해져서 돌아왔다! 2013-04-16 18:23:50
체력과 스킬의 공격력이 낮아지고,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짧아지는 등 다른 캐릭터와 수준을 맞췄다. 체력과 스킬 공격력이 감소한 레그나이어 궁극 유지 시간이 크게 감소한 타라칸 또한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원거리 캐릭터에 대해서는 화력을 높이거나,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등의 방법을 통해 밸런스를 조정했다. 신규...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히든 챔피언' 만든다 2013-04-16 15:32:18
수 있어 궁극적으로 현대·기아차의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현대차그룹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은 더 있다. 2010년에 발족한 ‘협력사 r&d 기술지원단’이 대표적이다. 현대차그룹은 섀시, 의장, 차체, 전자, 파워트레인 등의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갖춘...
고도비만 대부분이 종아리를 보면 안다? 2013-04-16 14:37:41
연소까지 염두에 둔 비수술적 요법은 궁극적인 목표인 ‘이중 지방층 파괴’ 단계로 진화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체형 및 시술 부위, 지방의 분포도에 따라 적합한 치료방법이 따로 있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비만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칼럼]자동차는 창조경제의 대표 공산품이다 2013-04-15 11:03:00
때는 도난 걱정에서 자유로워진다. 궁극적으로 구글이 개발한 자율주행자동차가 많아진다는 의미다. 그러나 구글 또한 자율주행자동차에 들어가는 수 많은 시스템은 외부 도움으로 개발했다. 구글은 주도만 했을 뿐이다. 요즘처럼 창조경제 의미 정의가 어려울 때 자동차는 좋은 플랫폼으로...
[K-프로듀서스] ② 코엔엔터테인먼트 안인배 대표 2013-04-13 07:11:38
a. 개인적으로 궁극적인 목표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공급하는 웰메이드 제작자예요. 그러나 현재의 방송 산업계는 제작한 콘텐츠에 합당한 대가나 가치가 주어지지 않는 구조적 모순을 가지고 있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어려운 환경이 존재하거든요.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좋은 연기자와 진행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