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쉐론부터 티쏘까지 '손목위 전쟁' 2013-01-23 17:18:22
'스타일 아이콘' 명품시계 (2) 인기 브랜드의 경연장 파텍필립·iwc 등 최고급 찾는 사람 늘어 시계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도 결혼 예물로 인기 있는 롤렉스·까르띠에·오메가 같은 브랜드는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엔 파텍필립·바쉐론콘스탄틴·블랑팡·브레게·오데마피게 등 최고급을 찾는 수요도 늘어나는...
명품화 주도 김기석…시계왕 김윤호 2013-01-23 17:15:48
고급 명품 브랜드인 쇼파드와 파텍필립의 국내 판권을 따냈다. 몽블랑을 수입 판매하는 유로통상의 신용극 회장은 한국 명품업계의 ‘산증인’으로 통한다. 신 회장은 1985년 명품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가 풀리자 버버리, 몽블랑, 아테스토니, 피아제, 바쉐론콘스탄틴, 라프레리 등을 차례로 들여와 히트작 반열에 올렸다....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내놓았다. 소비자의 결정은 쉽지 않다. 매년 같은 브랜드의 같은 상품을 선물하고 또 선물을 받는 것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남들과 다른 선물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았으며 3대에 거쳐 39년째 한과를 제조하고 있는 ‘당암전통생강한과’는 설을 맞아 2~7...
토니모리,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출시 “겨울 광채 피부로 거듭나다!” 2013-01-23 12:26:06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광채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해 화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인텐스 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기본기를 다져주고 피부본연의 리듬과 밸런스를 맞춰 맑고 투명한 피부로...
토니모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효과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출시 2013-01-23 12:15:21
다른 명품 브랜드의 퍼스트 에센스보다 더 높은 함유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퀄리티를 경험해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도와주는 필수 부스팅 에센스로 피부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해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명브랜드와 동일한...
올해 CEO들이 택한 명품은?…'대한항공·에쿠스·참이슬' 2013-01-23 11:16:01
명품'을 조사한 결과 대한항공과 에쿠스는 2003년부터 11년째, 발렌타인은 2004년부터 10년째 선호도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양복은 갤럭시, 필기구는 몽블랑, 시계는 까르띠에, 아웃도어는 k2 드응로 조사됐다. 또 코웨이(정수기), cj오쇼핑(홈쇼핑), 갤럭시s(스마트폰), sk텔레콤(통신사) 등도 목록에...
한우 선물세트 사면 '빵빵'한 경품이 와르르르 2013-01-23 11:15:57
온라인 쇼핑몰 혹은 전화 주문을 통해 한우 명품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한우명품세트 1호 또는 2호 구매시 신송식품의 프리미엄 버진 올리브유 ‘유니올리바 슈프레모 do 선물세트'를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한우실속세트를 주문하면 저자극성 청소년 전문화장품 브랜드 쥬크(juke)의 올인원(all in one)...
< CEO 선호브랜드 대한항공·에쿠스·발렌타인> 2013-01-23 11:15:32
에쿠스, 양주 발렌타인 등이 국내 최고경영자(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자리를 10년 넘게 지키고 있다. 23일 월간 현대경영에 따르면 500대 기업 CEO 191명을 대상으로 '올해의 CEO 명품'을 조사한 결과 대한항공과 에쿠스는 2003년부터 11년째, 발렌타인은 2004년부터10년째 선호도 1위에 올랐다....
서산시, 명품 생강한과 육성 '박차' 2013-01-23 09:41:49
공동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포장디자인을 제작하고 인터넷 홍보, 식품박람회 참가, 바이어 초청 설명회, 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홍보에도 역점을 두기로 했다. 시의 한 관계자는 "서산 생강한과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에 수출할정도로 인기있다."며 "내년까지 추진되는 향토산업 육성사업을 통해 소비자...
디자인·패션 등 명품 전시 특화…대림미술관 2년새 37만명 몰려 2013-01-22 16:49:42
한몫했다. 지난달 크리스마스 파티는 명품 스와로브스키를 콘셉트로 클래식, 재즈,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들려주며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3월17일까지 이어지는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전에는 디자인, 패션, 건축 등 다양한 예술 영역을 아우르는 럭셔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