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베스트 상품] 동아제약, 캄보디아 휩쓴 박카스 열풍…지난해 6100만캔 판매 신화 2013-10-31 06:58:11
캄보디아 최초로 음료수 옥외광고를 시도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삼낭 사장은 “캄보디아는 한국의 1960년대와 사회 분위기가 비슷한데 산업화 초기 샐러리맨의 피로회복을 콘셉트로 잡은 것이 맞아떨어졌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해외사업부와 삼낭 사장의 새로운 시도는 현지의 음료시장 판도까지 뒤바꿔놨다. 2011년...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 학생들에게 장학금지급 2013-10-21 15:27:33
TV 광고 · 옥외 광고 등으로 인지도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1999년 한국에서 근무하던 베트남 연수생이 고국으로 돌아가며 회사 측에 남긴 감사의 편지가 베트남 최대 신문인 라오동 신문에 대서특필되면서 유나이티드제약은 베트남 국민들에게 `인간적인 한국기업`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2001년에는 현지법인인...
이노션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수상 2013-10-20 23:21:40
대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옥외부문(삼성생명 ‘생명의 다리’)과 통합미디어부문(코웨이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에서 최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hs애드는 온라인부문(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과 인쇄부문(lg전자 ‘스타일러 없었으면 짜증 좀 났을 거다’)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20회를 맞은...
광고대상, 쏘나타 '빗방울'·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등 7편 선정 2013-10-20 14:05:28
옥외부문의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제일기획) ▲ 온라인부문의 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hs애드) ▲ 인쇄부문의 lg전자 '스타일러 없었으면 짜증 좀 났을거다'(hs애드) ▲ 통합미디어부문의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 ▲ 프로모션부문의 현대자동차 쏘나타 브랜드필름...
광고대상 '쏘나타 빗방울편' 등 7편 선정 2013-10-20 13:46:05
옥외부문의 삼성생명[032830] '생명의 다리'(제일기획) ▲ 온라인부문의 대한항공[003490]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HS애드) ▲ 인쇄부문의 LG전자[066570] '스타일러 없었으면 짜증 좀 났을거다'(HS애드) ▲ 통합미디어부문의코웨이[021240]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 ▲ 프로모션부문의...
[CEO를 위한 미술산책] 대통령부터 노숙자까지 마시는 코카콜라가 예술이 될까 2013-10-18 21:20:33
있었다. 팝아트 작가들은 네온사인, 옥외광고판, 매스미디어 등 대중문화에서 차용한 이미지를 재현해 대중의 호응을 얻었다. 추상에서 탈피해 다시 구상미술로 돌아오긴 했지만 그들은 대량 소비시대의 산물인 통조림, 햄버거, 포장 상자, 향수병 등 친숙한 상품, 마릴린 먼로,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대중스타의 이...
중국시장 개척 나선 삼성화재, 스포츠 마케팅으로 中 인지도 '쑥쑥'…지역사회 봉사로 호감 '好好' 2013-10-18 06:59:06
옥외광고 노출 효과까지 감안하면 삼성화재에 50억원가량의 홍보 효과가 발생한 것으로 홍보 전문업체들은 추산하고 있다. 오뢰 삼성화재 중국법인 사회공헌팀 과장은 “상하이 근교에 있는 농촌 마을과 협약을 맺고 농번기에 직원들이 일손 돕기에 나서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중국인들과의 소통과 다양한 활동을 같이...
HUM, 프리미엄 다운점퍼 'BUMP;ER MOVEMENT' 선보여 2013-10-10 14:07:22
포토그래퍼인 조선희 작가와 손잡고 이번 시즌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조선희 작가만의 스타일과 카리스마를 통해 ‘bump;er movement’의 멋스러운 유러피안 캐주얼을 표현하는 광고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광고는 10월 중순부터 버스 및 백화점 외벽 옥외광고와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30 프랜차이즈 CEO]평범한 미대생, 치킨맥주집 사장으로 성공한 사연…"자신만의 무기 만들어라" 2013-10-10 13:45:54
일을 병행했다. 수작업이 전부였던 필리핀 간판 광고 업계에서 윤 대표가 했던 디지털 광고 작업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윤 대표는 현재 전국 27개 매장을 갖고 있는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대표로 변신했다. 필리핀에서 국내로 들어와 윤 대표의 눈에 띄었던 건 길가에 늘어서 있던 간판들이었다. '저 간판에 색깔을 입히...
제일기획, 아태지역 최고 권위 광고제서 2년 연속 그랑프리 수상 2013-09-23 07:50:15
광고회사 사상 최초로 그랑프리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그랑프리를 비롯해 두 자릿수 수상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영예의 그랑프리는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캠페인이 옥외 부문에서 수상했다.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캠페인은 자살률이 높은 마포대교를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위로와 희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