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디스크 시상식, 장외 패션대결 ‘후끈’ 2014-01-17 09:49:02
리얼웨이룩, 무대의상 등 평소 ‘스타일’로 비상한 주목을 받아온 몇몇 가수들은 역시나 수 백 명의 가수가 군집한 자리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골든디시크 시상식 속 베스트 드레서를 꼽아봤다. 태연-티파니, 골든 디스크의 mc의 품격 골든 디스크 디지털 음원 시상식인 2부의 mc를 맡은 태연과...
[18th BIFF] 한수아-강한나-홍수아… 부산국제영화제 ★들의 레드카펫 헤어스타일 2013-10-04 12:11:49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낸 김민정, 화려한 자수가 놓인 블랙 컬러 드레스로 노출 없이도 충분한 존재감을 빛낸 남규리. 이들은 모두 잔머리 하나 없이 2:8 가르마를 타고 낮게 올린 업스타일을 연출했다. ★ 헤어 테마 3. 드레시 화려한 드레스에 큰 무리없이 잘 어울리는 헤어 무드는 드레시 헤어가 아닐까. 긴 생...
'아이러브커피' 해외에서 더 큰 인기! 2013-09-17 15:48:48
순위에서도1위(11일 기준)를 차지했다. dau(하루이용자수)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해외 지역에서는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후360 출시 이전에는 중국판트위터로 불리는 시나웨이보에서'아이러브커피'는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고 400만의 유저를 모으기도 했다. 태국 페이스북...
[스타일난다 in 뉴욕&파리] 패션의 도시서 만난 뉴요커&파리지앵 패션 승자는? 2013-09-05 11:45:02
웨이 스트릿 패션에 대한 관심도는 이곳으로 옮겨 왔지만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멋이 서려 있는 세계적인 도시 뉴욕과 파리 거리의 패션피플은 여전히 감성적이고 유니크했다. 결코 비견해 우위를 가릴 수 없는 뉴욕과 파리의 패션피플은 컬러나 소재, 프린트라는 공통적인 키워드를 공유하면서도 서로 다른 아이템과 무드를...
"핵폭탄 위챗 역시..." 3번째 게임 38분만에 1위 2013-08-22 19:04:52
글로벌 사용자수 1억명을 돌파한 위챗(웨이신-微信, wechat)은 역시 핵폭탄이었다. 8월초 5.0버전을 통해 게임센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위챗은 '매일매일팡팡(天天爱消除)', '비행대전(经典飞机大战)'에 이어 3번째 게임을 발표했다. 게임명 '톈톈롄멍(天天连萌,...
역시 위챗! '매일매일 팡팡' 하루만에 400만! 2013-08-09 10:17:00
것이 아니다. 이미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사용자수는 800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lobalwebindex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 2분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 top10 중 5위에 랭크된 것으로 나타났다. 표를 참고하면 웨이신은 구글맵, 페이스북 등에 이어 27%를 기록했다.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
걸그룹 ‘무대의상’ 리얼하게 입자! 2013-08-06 09:05:03
것. 특히 러플장식과 쉬폰 소재, 아일렛 자수장식의 셔츠는 리얼웨이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풍성한 볼륨감의 셔츠에 숏팬츠를 더하면 드레시하면서 섹시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 에프엑스, 세련된 스트리트룩 에프엑스는 최근 정규 2집 앨범 핑크 테이프를 발표, 타이틀곡 ‘첫 사랑니’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텐센트 무서운 식탐, 중국 모바일시장 M&A 블랙홀 2013-08-04 00:37:03
빠르고 사용자수가 많으며 가장 광범위한 영역을 아우르는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텐센트 부총재 우샤오광(吴宵光)은 컴센즈 인수가 텐센트의 개방과 협력전략의 중요한 첫 걸음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텐센트는 온라인 게임 방면에 있어서도 온라인 게임 개발업체 션젼왕위(深圳网域)와...
[단독인터뷰]플립보드 부사장 "삼성전자와 긴밀히 협조 중..페이스북? 우린 다르다" 2013-07-23 22:00:00
sns플랫폼인 웨이보(微博)와 제휴 협의를 마치고 한국에 들어왔다고 했다. 웨이보는 중국 내에서는 트위터보다 큰 영향력이 가진 sns플랫폼을 꼽힌다. 일본으로 가는 이유 역시 일본 내 콘텐츠 생산자를 만나고, 일본 최대 광고회사 덴츠(dentsu)와 광고 시장 확대 방침을 논의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이제 한국 시장을 찾은...
[카톡 게임 1년] 카톡-라인-위챗 '게임 삼국지' 2013-07-21 19:10:13
돌파했다. 같은 스페인어권인 남미 지역에서도 이용자수가 증가하는 등 아시아 지역 중심의 성장에서 벗어나 세계로 성장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글로벌 게임에서 최대 관심사 '위챗' 카카오톡과 라인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위챗(웨이신,wechat)이다. 텐센트는 카카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