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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생에너지, 현재와 미래] "신재생에너지1㎿ 보급땐 태양광 35.5명·풍력 21명 고용유발" 2013-01-20 10:02:02
신재생에너지 보급 비중을 총에너지 대비 11%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를 수립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분야는 다른 어떤 분야보다도 대기업과 중소·중견기업 간 상생 전략이 요구된다. 이에 따라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발전방향에 대해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신재생에너지팀의 이상훈 박사(사진) 사회로 ‘신재생에너지의 현...
휴니드, 경기도 119재난종합상황실 구축 사업 수주 2013-01-18 10:31:49
총 24억원의 통합운영관리시스템 등을 휴니드가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 공급하는 사업으로, 휴니드의 2011년 매출액 대비 5.1%에 해당된다.이 사업은 경기도내 34개 소방서 상황실을 통합해 종합적인 재난대응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119신고시, 신속하고 동시다발적인 신고접수와 재난규모에 따른 적합한...
"한푼이라도 아껴라" 불황 속 '알뜰족' 비법 공개 2013-01-18 09:58:51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통합 적립금 서비스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가맹점 어디서나 편리하게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통합검색이나 지식쇼핑에서 마일리지 아이콘이 있는 가맹점에 방문한다면 추가적인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더불어, 네이버 유료서비스에서 사용하던 네이버 캐시를 네이버...
예탁원, 펀드보고서통합관리시스템 오픈식 개최 2013-01-18 09:45:02
여의도 본원에서 펀드보고서통합관리시스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예탁원은 자산운용업계의 비용절감 요구를 수렴해 펀드보고서(자산운용보고서 및 자산보관·관리보고서)의 교부관련 제반업무를 자동화처리하는 펀드보고서통합관리시스템을 지난 2일부터 개통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펀드보고서 통합관리시스템을 ...
MDS테크, 車부문 성장 지속…최대 실적 전망-대우 2013-01-18 07:41:22
통합 가상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했다.대우증권은 mds테크의 2012년 4분기 실적이 ifrs 개별 기준 매출액 203억원(전년대비 +4%), 영업이익 29억원(-13%), 순이익 28억원(-37%)을 기록할 거으로 추정했다. 자동차 부문 호조로 분기 사상 최대 매출이 예상된다는 것. 영업이익률도 14.5%로 전분기대비 개선될 것이라는...
KT, 알뜰폰서도 HD보이스ㆍ조인 제공 2013-01-17 11:03:24
3g 대비 최대 20배 이상 빨라진다. 통화 도중 터치 한번으로 음성과 영상통화를 전환할 수 있다. 통화 중 사진을 전송하는 등 향상된 통화서비스도 가능하다. 실시간 채팅과 통화 중 파일ㆍ위치전송, 영상공유 등을 할 수 있는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조인도 제공된다. 특히...
[17일 증권사 추천종목]하나금융지주·성광벤드 등 2013-01-17 07:34:22
있는 점도 긍정적. 올해 외환은행 완전 인수를 위한 통합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본격적인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예상돼 향상된 경상적 이익창출력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됨. 2013년 기준 주가순자산율(pbr) 0.64배로 향후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정상화 기대)-성광벤드(설비증설 효과에 따른 외형성장과...
증시에 부는 '박근혜 효과' 2013-01-16 17:34:47
차익 매물이 나오며 가격이 떨어졌지만 대부분 연초 대비 오름세를 유지하고 있다. 중소기업청이 지난 11일 인수위 업무보고의 문을 연 후 중소기업 우대정책 관련주에도 매기가 이어지고 있다. 경제민주화 정책의 대표적 수혜 분야로 꼽히는 시스템통합(si) 부문에선 비츠로시스와 정원엔시스가 올 들어 각각 13.59%와 21....
"공무원·군인·사학연금 특혜 없애야" 2013-01-16 16:59:05
있을 뿐만 아니라 재분배 기능도 없어 사회 통합을 저해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과도한 연금과 형평성 문제 보사연은 우선 보험료 납입자가 일할 때 받는 임금 대비 나중에 받는 연금의 비율인 소득대체율을 문제삼았다. 33년 가입, 소득 대비 보험료 부담률 17.3%를 기준으로 할 때 소득대체율은 공공 부문 근로자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한편 통합 모니터링 체계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지점의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이고 있다.2007년부터 cs(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 담당을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관계관리) 담당으로 변경하고, 세분화된 데이터베이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