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대에 남긴 흔적, 쓸데없이 좋은 손재주 '눈길' 2013-06-05 18:26:16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유로운 치킨집 영업시간, 하루 고작 30분 영업? ▶ 선생님이 예쁜 이유가 성형? ‘선생님을 디스하는 당돌함’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 및 초과근무’ 공감백배 ▶ [포토] 온유...
뷔페 사장의 지혜, 성인 보다 중고생이 더 무서워…‘폭소’ 2013-06-05 16:51:30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유로운 치킨집 영업시간, 하루 고작 30분 영업? ▶ 선생님이 예쁜 이유가 성형? ‘선생님을 디스하는 당돌함’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 및 초과근무’ 공감백배 ▶ [포토]...
[체인지업 자본시장 3탄] 자본시장 IT 안전한가 2013-06-05 16:31:20
금융감독원 IT감독국 IT보안팀장 "금융감독원은 지난 3월 20일 주요 은행 등에서 사이버 테러 공격에 의한 전산 장애 사고를 계기로, 금융위와 공동으로 6월 중에 자본시장 등 금융권 IT 보안 강화를 위해서, 금융 IT 사고 후에 근본적 재발 방지와 체계적 대응을 포함하는 종합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업계...
쿨한 부모님의 답장, 공부 못해도 괜찮아? 2013-06-05 16:18:27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유로운 치킨집 영업시간, 하루 고작 30분 영업? ▶ 선생님이 예쁜 이유가 성형? ‘선생님을 디스하는 당돌함’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 및 초과근무’ 공감백배 ▶ [포토] 온유 '아이고...
'평판 리스크 시대, SNS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한경 세미나 개최 2013-06-05 14:48:11
'평판 리스크 시대…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 세미나를 연다. 남양유업 등 평판 리스크에 노출된 기업들이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위기관리 노하우를 전수하는 장이다.최근 기업의 위기는 시장 경쟁이나 재무관리가 아닌 사회와의 관계에서 오는 위기다. 한번 도마 위에 오르면...
대구 살인 사건 현장검증, 담담한 범행재연 후 "죽일 생각 없었다" 2013-06-05 14:27:06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유로운 치킨집 영업시간, 하루 고작 30분 영업? ▶ 선생님이 예쁜 이유가 성형? ‘선생님을 디스하는 당돌함’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 및 초과근무’ 공감백배 ▶ [포토]...
복권 두 장 동시 당첨男, 30년 한우물 '보람있네' 2013-06-05 14:01:37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유로운 치킨집 영업시간, 하루 고작 30분 영업? ▶ 선생님이 예쁜 이유가 성형? ‘선생님을 디스하는 당돌함’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 및 초과근무’ 공감백배 ▶ [포토] 온유...
국세청, 전재국씨 탈세 여부 검증 주력(종합) 2013-06-04 15:46:03
한다"며 "상대국의 법률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다만 국세청의 조사 과정에서 재국씨의 해외 계좌로 전 전 대통령의 비자금이흘러들어 간 정황이 포착될 경우 서울중앙지검에 '미납추징금 전담 추적팀'을 설치한 검찰의 추징금 추적·수사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전 전...
밀리언아서, "한국만의 '길드 시스템' 보여주겠다" 2013-06-04 15:39:37
언급이 이어졌다.액토즈소프트밀리언아서운영팀 김종효 팀장은 '밀리언아서가 지난 반년 동안 고객들에게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다. 우리도 보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새롭게 개선된 시스템을 통해 더 좋은 만족도의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라며, 이어, '현재...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사전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위한 10대 과제를 추진 중이다. 신한은행은 민원 발생 최소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추진단을 구성했다. 민원 발생 시 영업점이 아닌 지역본부 차원에서 효과적으로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지역본부민원발생 경보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