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車 부활 '시동' 2014-11-20 07:00:42
이어진 새 패밀리 룩은 소비자들에게 르노삼성차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심었다.르노삼성차의 새 패밀리룩은 정중앙에 있는 ‘태풍의 눈’ 로고와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 그릴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패밀리 룩을 적용한 qm3는 투톤 컬러의 디자인과 압도적인 연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올...
[지스타2014] 스케일 다른 넥슨의 15종 라인업 전격 공개! 2014-11-14 13:35:19
시연 할 수 있다.' 야외부스에서는 사내 브랜드인 팝업스토어가 열린 예정이다. 넥슨핸즈에서 만든 각종 상품들과 지스타 특별 제작 아트북이 선보이며, 수익금은 지원이 필요한 곳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넥슨 컴퓨터 박물관에서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하고 학습할 수도 있다. ■ '엔도어즈의 '영웅의...
하지원 국제 NGO 홍보대사 위촉, 亞 여성 최초… 이후 일정은? 2014-11-11 18:20:11
보낼 예정이다. KOTRA 김성수 전략마케팅본부장은 “한국과 한국기업을 대표하여 해외에 국가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한류스타를 물색하던 중, 한류스타이며,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인 하지원씨를 최종 선정했다”며 “한류스타와 기업들이 공동으로 글로벌 공헌활동에 참가할 때에 긍정적인 국가브랜드 제고와 경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수상 2014-11-07 16:05:30
제품디자인과 브랜드 디자인 혁신을 위해 1억원 남짓의 회사 현금보유고 전부를 세계적인 디자인회사에 컨설팅 비용으로 사용했다는 일화는 아직도 업계에서 회자되고 있을 정도다. 디자인경영의 결과는 뚜렷한 경영성과로도 나타났다. 출시하는 제품마다 신선한 충격을 몰고 오며 고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고,...
신세계百, 새 식품관 '푸드마켓' 유니폼·쇼핑백·카트 '싹' 바꿔 2014-10-22 06:00:00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서 새로 꾸몄다는 설명이다. 또 쇼핑카트와 장바구니, 신선식품 선반과 청과류 선물 포장 등도 교체했다.이 밖에도 슈퍼마켓의 단계별 등급 등 상품의 다양한 설명과 가격 등을 나타내는 고지물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손영식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런던에는 영국의 식문화를 대변하는...
기업 체험단 도전으로 '재미'도 '스펙'도 쑥쑥! 2014-10-14 13:26:08
통합브랜드인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가 차별화될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윤영표 영업본부장은 "인천공항이 현재 세계 서비스 1위이지만 이에 멈추지 않고 참신하고 신선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배우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만들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기아차, 2014 파리 모터쇼 참가 2014-10-10 09:36:48
오태현 해외영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치열한 경쟁과 다양한 경제 불안 요소를 안고 있는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 기아차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올해 8월까지 23만7천여 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5.1% 성장했다”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럽...
코웨이, 中·美 등 56개국 맞춤 수출…해외 매출 7년새 24배 2014-10-10 07:05:05
잡고 있다. 이지훈 코웨이 해외사업본부장은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기후, 문화, 설치환경 등 다양성에 초점을 둔 연구개발(r&d)을 하고 있다”며 “그동안 해외시장에서 검증받은 기술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코웨이는 미국 태국 중국...
[스포츠산업]세계화·집중화 전략이 스포츠 '히든챔피언' 기업 만든다 2014-10-08 20:19:55
장인의 손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원진 코브라푸마 본부장은 침체된 골프시장의 돌파구는 "enjoy golf"에 달렸다고 주장했다. 정 본부장은 "골프는 재밌어야 한다. 재미가 없으면 골프인구는 줄어들 수 밖에 없다"며 "우리의 미래 전략은 재밌는 골프를 만들어 시장을 키운다는...
[실시간중계] `브랜드 성공은 고객과 종사원의 만족에서 시작` 정원진 코브라퓨마 본부장... 제 2차 스포츠산업 컨퍼런스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 LIVE- 2014-10-07 16:16:08
`브랜드 성공은 고객과 종사원의 만족에서 시작`한다고 발표하는 정원진 코브라퓨마 본부장... 제 2차 스포츠산업 컨퍼런스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 LIVE- 스포츠산업 전문프로그램 `머니&스포츠(www.SIKorea.tv)` 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 등과 함께 국내 스포츠산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