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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굿앱 평가대상] '종합 대상' KB스타뱅킹, 사용성도 'Good'…전문가·체험단 최고점 2013-12-16 15:33:49
'my kb', 자산진단과 상품가입에서 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됐다. '홈'에서는 개인의 여러 출금계좌 정보(계좌별명, 잔액, 거래내역)를 볼 수 있고, 한번에 해당 계좌의 거래내역 또는...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0` 시행...차별화된 스마트뱅킹 서비스 2013-12-10 10:30:38
`MY KB`, 나의 자산진단과 상품가입에서 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화면 구성도 기존 은행업무 중심의 획일화된 아이콘 나열 방식에서 벗어나 자연이미지를 배경으로 고객이 필요한 아이콘을 심플하게...
이통사, 감언이설 가입자 유치‥피해보상 `나몰라라` 2013-11-29 17:50:32
이해대해 해당 이동통신사는 판매자의 실수에 대해 확인할 길이 없다며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인터뷰> A통신사 고객센터 "저희가 대리점의 과실 여부를 확인 할 수가 없어서.. 대리점에 강제적 제재를 할 수가 없어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처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결국 대리점을 믿고 가입한 소비자만 피해를...
[분양 클로즈-UP]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 -2일 3순위 청약 2013-11-29 09:42:12
만에 이동할 수 있으며 안양 행정타운, 법조센터, 한림대병원, 이마트 등의 풍부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R&D 복합단지인 평촌 스마트스퀘어 내에 입주하여 인근에 LG 유플러스 28개 기업의 입주가 예정되어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예상됩니다." 1기 평촌신도시는 수도권 주택난 해소를 위해 택지 조성을 한...
금융업 무한경쟁 시대 열려…규제 대폭 완화(종합) 2013-11-27 17:03:32
보호한도를 보장하기로 했다. 또 미래설계센터를 설치해 금융사의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에 대해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기로 했다. 장수 위험 관리를 위해 장기채시장 활성화, 장수채권 발행 방안 등도 검토한다. 모든 금융상품 관련 자문을 제공하는 금융상품 자문업 도입, 사망...
<규제 풀고 경쟁 독려해 '우물 안' 금융산업 키운다>(종합) 2013-11-27 16:54:06
'미래설계센터'를 만들기로 했다. 센터는 금융회사의 프라이빗 뱅킹(BP)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저소득층이나사회초년생 등 취약계층에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상담사는 금융권에서 은퇴한 PB인력 등을 활용, 일자리 창출까지 함께 꾀하겠다는 것이 금융위의 계획이다. 금융위는 또...
[사회공헌 팔 걷은 기업] KB금융그룹, '착한대출'·'희망캠프' 통해 지역밀착형 봉사 2013-11-26 06:58:30
센터에서 임 회장, 변승일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대표 및 130여명의 kb희망캠프 수료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희망캠프’ 수료식을 가졌다. ‘kb희망캠프’ 는 진로상담의 사각지대에 놓인 중ㆍ고ㆍ대학생 장애 청소년들에게 적성 및 진로 탐색을 위한 캠프다. 앞서 10월30일에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의 이동편의...
한국證, 퇴직연금 전용 앱 출시 2013-11-18 10:10:47
'이프렌드 스마트 퇴직연금' 앱을 이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고, 한국투자증권 hts서비스 약정을 맺은 후 공인인증서를 이동시키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1588-8844)로 하면 된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박람회장 발칵'...
이통3사, 해지신청 회피 '꼼수' 영업 과징금…SKT 가장 심해 2013-11-15 15:24:53
김효진 기자] sk텔레콤(skt),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가 해지 신청을 늦게 처리하거나 교묘히 거부하는 등 4만건이 넘는 '꼼수' 영업을 하다가 적발됐다. sk텔레콤이 65%를 차지, 가장 심했다.방송통신위원회는 15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같은 부당 영업을 한 3사에 시정명령을 내리고 과징금을 부과하기...
이통3사, 해지거부·지연 `과징금` 2013-11-15 14:33:44
했습니다. 방통위는 지난해 1월부터 올해 5월까지 이동통신 3사의 해지관련 상담 내용 190여만건을 전수조사한 결과, 총 4만3천607건의 위반행위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사업자별 위반 건수는 SK텔레콤 2만8천338건, KT 8천313건, LG유플러스 6천956건으로, 전체 위반 건수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SK텔레콤이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