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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등은 거들떠보지 않는다"…삼성전자 향한 '무서운 경고' [위기의 삼성전자 上] 2024-10-26 16:42:40
따라잡겠다고 했지만, 수율 문제로 고객사의 신뢰를 잃었다. 삼성전자 사업 영역이 다각화된 탓에 주요 업체와의 협업도 불가능한 상황이다. 파운드리를 분사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논의도 여기서 출발한다. 이를 차치하고서라도 본질적으로 기술력에서 고객사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그럼에도...
3분기 이익률, 테슬라도 추월…기아 올 사상 최대 '실적 질주' 2024-10-25 17:53:35
인해 브랜드력이 키워지면서 소비자 신뢰를 얻은 것이 주요 원인”이라며 “최근 전기차 캐즘 등에도 기아는 혼류 생산 등 시장 변화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는 내부적 여건이 다른 기업보다는 기본적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폭스바겐이 최근 생산 비용이 높은 독일 공장 일부를 폐쇄하기로 했지만, 노조의 반대에...
韓 가성비 레스토랑 바람에도…아웃백, 고급 웨스턴 푸드 승부 2024-10-25 17:48:02
고객이 식당의 환대에 진정성을 느끼고 서비스에 신뢰가 생긴다면 아무리 경제가 어려워져도 찾아올 것”이라며 “외식업은 항상 헌신적이고 상대를 언제나 환대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에서 아웃백을 운영 중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8월 bhc에서 사명을 바꾸면서 외식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0년 기술’ 방제 서비스로 글로벌 도전 [김호영 케어원 대표-환경케어서비스 부문] 2024-10-25 12:30:29
고객들이 직면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방제 기술력으로 업계의 리더로 자리잡았다. 케어원은 전국에 직영 지사를 운영하며 일관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조직적 일관성은 고객과의 신뢰를 쌓는 중요한 경쟁력으로 작용해 왔다. 또한, 김 대표는 직원들의 직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25인 선정 2024-10-25 12:28:22
회장(창조경영 부문), 김정환 힘펠 대표(고객만족브랜드 부문), 김호영 케어원 대표(환경케어서비스 부문), 박종범 영산그룹 회장(글로벌경영 부문), 백성현 논산시장(혁신정책 부문), 성승용 샤페론 대표(연구개발 부문) 등이다. 이어 소효근 컬리넌홀딩스 대표(신뢰경영 부문), 손정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고객서비스...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공식 활동 시작 2024-10-25 10:00:05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고, 앞으로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고객체험단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멕시카나 치킨이 고객분들께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최고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
윙잇 "냉동식품 전략으로 물류비 절감 및 재구매율 상승" 2024-10-25 09:00:16
고객 신뢰 확보에도 큰 역할을 했다며, 전체 주문 중 93%가 재구매 고객이고 그 중 10회 이상 구매한 고객 비율은 61%에 달한다고 밝히고, 냉동식품 기반의 PB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냉동식품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승진 대표는 “고객 신뢰와...
한투증권, 법인고객 초청 포럼…"국제정세·IB·AI 대응안 제공" 2024-10-24 15:17:24
제공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법인 고객 초청 행사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이번 행사는 한국투자증권이 그간 기업금융 시장에서 쌓아온 신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층 더 발전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글로벌 금리 인하 사이클과 세계 곳곳에서 빚어지는 ...
카카오페이, AI로 편리한 금융생활 만든다 2024-10-24 14:32:11
FAQ봇과 주식봇이 대표적인 서비스다. FAQ봇은 고객센터에 적용되어 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에 사용자가 질문을 입력하면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생성형 AI가 적합한 답변을 정리해 제공한다. 사용자가 입력한 질문 키워드를 기반으로 기존에 사용자들이 자주 문의했던 내용과 답을 기반으로 ...
모의투자부터 보험 진단까지…카카오페이, 생성형 AI 탑재 금융비서 '눈길' 2024-10-24 14:10:52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FAQ봇은 고객센터에 적용돼 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에 사용자가 질문을 입력하면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생성형 AI가 적합한 답변을 정리해 제공한다. 이때 'AI가 작성한 답변'이라는 사실을 함께 알린다. 주식봇은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페이, 카카오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