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단 관리하자'…편의점서 샐러드 찾는 남성·장년층 늘었다 2020-11-18 11:55:23
장년층 샐러드 구매율은 전년 동기 대비 6.7%포인트, 2.9%포인트 증가했다. 이 기간 샐러드 구매자를 성별로 보면 여성이 58.7%, 남성이 41.3%를 차지했다. 전년도 여성 65.4%, 남성 34.6%였던 것과 비교해 여성 구매자 비중은 줄고, 남성은 늘어난 모양새다. 연령대별로는 10대 1.3%, 20대 25.3%, 30~40대 51.1%, 50대...
1인가구의 의·식·주 책임지는 스타트업…편하지만 비싸도 구매하는 1인가구 ‘만족’ 2020-11-13 14:57:00
구매율을 자랑한다. 앱을 통해 방, 화장실, 거실 등 원하는 영역의 예약을 신청하면 여성 청소매니저가 파견된다. 실제 이용자들은 ‘키를 맡길 정도로 신뢰도가 높은 서비스’, ‘퇴근하고 들어오는 순간 지저분한 집이 초기화되어있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청소연구소의...
식육가공품 시장 연평균 8.9% 성장…"1인 가구·캠핑 증가 영향" 2020-11-10 11:00:01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소시지류·햄류 구매율은 지난해 대비 각각 32.4%, 30.0% 증가했다. 햄·소시지·베이컨을 사는 데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맛·품질(24.4%), 브랜드·제조사(12.8%), 고기 함량(12.8%), 원산지·원재료(9.5%) 순으로 조사됐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CU 손잡아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2020-10-29 13:22:23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의 ‘락토조이 유산균...
온라인몰서 주로 식료품 구매 늘었다는데…"한 달에 11회" 2020-10-15 07:00:08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밀키트의 인지도와 구매율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밀키트가 무엇인지 알고 있는 응답자는 지난해보다 9.8%포인트 늘어난 84.3%였고, 실제로 사봤다는 사람도 8.9%포인트 증가한 59%를 차지했다. 오픈서베이는 "밀키트를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다"면서도 "20~3...
국민 오메가3 등극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연매출 500억 달성 2020-10-06 13:00:01
2019년 소비자 구매율,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가 2020년 연매출 500억 원을 기록했다. 종근당건강은 인기 품목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의 매출 증가는 물론 ‘프로메가 리얼 오메가3’,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안정적인 매출에...
와인은 값싼 편의점産…안주는 1만원치 '플렉스' 2020-09-28 09:55:22
보였다. 그러나 와인과 동반구매율 높은 상품은 치즈가 1위에 올랐고, 치즈케이크 등 냉장 디저트와 비스킷, 아이스크림, 통조림이 뒤를 이었다. 특히 와인과 동반구매율이 높은 상품 1~5위의 평균 가격은 9820원으로, 맥주·소주 동반구매 상품의 평균가격(5120원)보다 약 2배 높았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와인 가격대의...
"2만원짜리 와인에 안주는 1만원어치"…편의점 고급 안주 '쑥' 2020-09-28 08:50:03
통조림 등이었다. 와인과 동반구매율이 높은 상품 상위 5개의 평균 가격은 9천820원으로, 맥주?소주 동반구매 상품의 평균 가격인 5천120원보다 약 2배 높았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와인의 80%가 1만~3만원대라는 것을 고려하면 와인 가격의 절반에 달하는 '프리미엄 안주'를 곁들이는 셈이라고 CU는 설명했다. CU...
[단독] "요기요·G마켓에 가짜 리뷰 올려드립니다"…쉿! 8000원의 '은밀한 제안' 2020-09-18 17:33:35
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고 설득했다. A사 대표의 이메일엔 1주일 동안 6개 대행사에서 비슷한 내용의 제안서가 날아들었다. A사 관계자는 “돈으로 리뷰를 조작할 수 있다는 데 충격을 받았다”며 “‘다들 이렇게 하는데 우리만 몰랐나’하는 불안감에 시달렸다”고 말했다. 비대면 구매의...
브로컬리컴퍼니, 새마을금고와 함께 지역 살리는 비건 화장품 4종 출시 2020-09-16 09:30:04
및 구매율이 매월 200%씩 상승했다” 며, “또, 경북 상주, 전북 무주, 충남 홍성, 제주의 못난이 과일을 활용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 ‘UGLYCHIC’를 론칭하고 샴푸, 여성청결제, 이너젤, 선크림 제품도 지원사업 덕분에 성공적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