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저 퀸' 전인지가 뜬다…‘KB금융 스타챔피언십’ 개막 2023-09-05 11:16:02
내어 경기 운영에 박진감을 더하기 위해 무빙데이부터 코스 길이를 조정한다. 11번 홀(파4)은 전장을 늘려 선수들의 공격적인 샷을 유도하고, 승부처인 18번 홀(파5)에서는 코스 길이를 단축하여 선수들이 과감한 투온 공략에 도전하게 함으로써 경기를 지켜보는 골프팬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피곤한 주인을 깨워라…반려견에 떨어진 '미션 임파서블' 2023-08-31 22:39:58
‘그린데이’는 영화 같은 스토리 구성과 화면 연출로 호평받았다. 배경 자체가 영화 촬영 현장이다. “오케이, 컷”이란 감독의 신호가 떨어지자 스태프들이 각자 역할에 맞춰 바쁘게 움직인다. 그 사이로 빈 의자 앞에 박카스 한 병이 덩그러니 놓여 있다. 허공에서 들리는 인기척과 함께, 박카스가 공중으로 떠오른다....
샤이니 키, 미니 2집 수록곡 ‘Mirror, Mirror’ 직접 작사…거울에 비친 ‘나’의 이야기 2023-08-31 09:40:11
바라보며 느끼는 여러 감정이 담겨 있다. 앞서 키는 불면증으로 밤을 지새는 모습을 그린 ‘I Can’t Sleep’(아이 캔트 슬립), 마음 한 켠의 공허함을 노래한 ‘Saturday Night’(새터데이 나이트), 18살의 자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녹인 ‘Eighteen (End Of My World)’(에이틴), 현재를 즐기자는 메시지의 ‘T...
GC케어,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2023-08-29 10:24:28
그린벳, 마인드카페, 이모코그, 펌킨컴퍼니, 레드블루 등 관계사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여기에 ▲간병인 매칭 플랫폼 '케어닥', ▲방문 재활운동 서비스 '노리케어', ▲맞춤형 케어푸드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데이케어센터 프랜차이즈 '대교 뉴이프'와도 제휴를 맺고...
유유헬스케어, 탈모 예방·발모 촉진 원료 개발 돌입 2023-08-18 16:01:33
프로젝트는 강원도 그린바이오 선도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돼 강원도로부터 원료구매, 장비구입, 제품기획 등 기술개발을 위한 자금 지원을 받는다. 유유헬스케어는 탈모예방 및 발모개선 효능을 지닌 천연소재를 발굴하고 원료 표준화를 통해 확보된 소재를 전임상 동물시험 및 기전 연구를 통해 효능을 검증할 계획이다....
하이키 서이X리이나, 미니 2집 '드리밍' 버전 콘셉트 포토 오픈…청순美 폭발 2023-08-07 07:30:09
'서울 드리밍'은 서울에서 꿈을 꾸는 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신보다. 하이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본인들의 꿈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도시, 우리 모두의 꿈을 노래한다. 특히 하이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에 도전했다. 그중 첫 번째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
프랑스 스타트업 생태계 중심엔 '라 프렌치 테크'가 있다 [긱스] 2023-08-04 14:15:05
혁신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린테크, 농업 분야, 보건 분야 등에서도 20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정부 주도의 스타트업 지원 외의 민간 부문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어 엑셀러레이터에 대해 살펴봤다. 라 프렌치테크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현재 프랑스에는 약 180여 개의 액셀러레이터가 활...
세러데이, 25일 싱글 6집 '파인드 서머' 발매…올여름 청량 맛집 예고 2023-07-25 08:20:11
이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세러데이 멤버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푸른 풀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멤버들의 해사한 웃음, '있을게'의 퍼포먼스 일부가 오픈돼 눈길을 끌었다. 또 수영장에서의 블루, 풀밭에서의 파스텔 그린, 퍼포먼스를 보여줄 때의 핑크 등 세러데이의 서로 다른 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스튜디오 열어 콘텐츠 제작…농식품 홍보·온라인 판로 지원 2023-07-23 16:12:11
‘그린 푸드 데이’ 캠페인 글로벌 확산, 농수산 식품산업 발전과 환경 보전을 위한 교류 활성화 등에서 힘을 합치기로 했다. 그린 푸드 데이는 저탄소·친환경 인증 농축산물과 탄소배출을 줄이는 ‘로컬 푸드’로 식단을 구성하고 가공 처리시 버려지는 식품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생활 실천 캠페인이다. aT는 2021년부터...
'한국식품 수출 힘보탠다'…신세계면세점-aT 업무협약 2023-07-21 17:25:38
창구"라며 "수출 농식품 전용 판매홍보관이 우리 농식품의 주요 판로로 자리 잡고 실제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신세계면세점은 aT가 주도하는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에도 동참할 계획이다. 먹거리의 생산-가공-유통-소비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