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SHRM,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단독 파트너…끝까지 간다 2019-10-24 14:30:45
공급하기로 하였고, 미국의 HR 임원 및 전문가들과 한국 HR 관계자들 간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하여 KMAC를 통해서 운영하고 있던 SHRM Forum Korea를 임원 프로그램까지 확대하여 운영키로 하였다. 오는 11월 14일에는 SHRM의 Agile HR전문가를 서울에 초청하여 HR 임원 프로그램 첫 모임인 조찬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11월 5일 일산 킨텍스서 개최 2019-10-21 13:08:22
전문가들이 펼치는 `고객만족` 강연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기업,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투어 디지털생태계를 구축하며 맞춤화하는 것도 최적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에 최근 온-오프라인 채널과 관계없이 기업과 상호작용하는 고객의 ON-LIFE경험...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경영혁신위원회 2차 조찬 세미나 진행 2019-09-24 10:19:39
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 경영혁신위원회가 오는 10월 8일 을지로 소재 롯데호텔 서울에서 ‘2019년 경영혁신위원회 2차 조찬 세미나’를 개최한다. 2019년 경영혁신위원회 세미나는 경영혁신위원회 소속 임원급 이상이 참석 가능한 세미나로, ‘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을 위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9 유엔 기업과 인권포럼` KMAC 한국대표단 모집 2019-09-20 09:47:05
첫 포럼이 열린 이후 해마다 2,000명 이상의 전문가, 전문직 종사자, 리더 등이 참가해오고 있다. 올해 포럼의 주제는 `Time to act : Governments as catalysts for business respect for human rights(이제는 나서야 한다! 인권 경영을 위한 `촉매제`로서의 정부의 역할)`이다. KMAC는 글로벌 인권경영 동향 및 트렌드...
"대입제도 전반 재검토" 기대에 입시업체 방긋 2019-09-02 17:51:24
능률(10.27%) 메가스터디교육(8.75%) 비상교육(4.17%) 등 대부분 교육서비스 관련주가 상승했다. 전날 문 대통령이 조 후보자 딸의 대학 특혜입학 논란과 관련해 “대학입시 제도 전반을 재검토해달라”고 지시하면서 입시 관련 교육주에 대한 투자자의 기대가 커졌다는 분석이다. 대입제도 개편 방향으로는 정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장학재단 주최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리더십콘서트’ 대행 개최 2019-08-28 11:05:38
지난 23일, 킨텍스 제2 전시장 6홀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빛나는 내일, 함께 날다’를 주제로 한국장학재단이 주최하는 2019년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리더십콘서트를 대행하여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리더십콘서트는 기업 CEO, 석학, 문화예술계 전문가 등...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신간 `생존, 고객에 답을 묻다` 출간 2019-08-08 09:17:10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8월 신간으로 김영한 작가의 `생존, 고객에 답을 묻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제주커피수목원을 운영하는 김영한 대표의 인생 2막 창업 분투기로, 저자는 너무나 빨리 변화하는 디지털 세상의 속도에 맞춰 허겁지겁 쫓아가기보다는 자신만의 속도로 새로운 인생을 다시 개척하고 싶다는 의지로...
'한국 벤처기업 산증인' 이민화 KAIST 교수 별세 2019-08-04 10:37:52
또 “실제 전문가 조사에서도 ‘기술보다 제도 혁신이 어렵다’는 응답이 80% 이상이었다”며 “정치 혁신을 위해 청년들에게 미래 정책의 화두를 던지고 풀어가도록 하기 위해 학교를 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소셜미디어에는 이 교수를 애도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서창녕...
한국GM, 소비자가 공감하는 '완전 만족 서비스' 2019-07-17 16:08:07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자세) r(represent: 전문가다운 자세) e(exceed: 소비자의 기대를 넘어서는 자세)로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행동 양식을 뜻한다.소비자를 대면하는 자리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입·전입...
KT, 고객접점 직원을 현장 전문가로 육성 2019-07-17 16:05:42
직원이라 생각하고 고객접점 직원을 kt그룹의 최고 현장 전문가로 육성한다.이 같은 노력의 성과로 k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kt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체계화한 tcsi(tot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