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유럽서 '퇴출 위기' 틱톡, 이 나라에선 인기…"e커머스 평정" 2023-07-06 16:29:58
급성장하고 있다. 젊은 층이 많아 모바일 쇼핑 매출이 큰 동남아로 눈을 돌려 수익을 다각화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틱톡의 월간 사용자 수는 1억명을 넘는다. 사용 시간도 매일 평균 100분 이상으로 긴 편이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에서 가장 경제 규모가 크다....
유튜브 쇼핑 채널 개설, 라이브커머스 지각변동 예고 [1분뉴스] 2023-07-05 07:19:48
키운 게이즈샵도 지난해 3일 오디오와 시계, 드론 등의 유튜브 쇼핑 채널을 통한 인터넷 생방송 상품 판매를 진행했고 조회 수 37만회를 기록해 판매 효과를 봤다. 유튜브는 지난해 국내 모바일 앱 총사용 시간 1위(175억 시간), 월 사용자 4095만 명(국내 5월 기준) 등 압도적인 플랫폼 경쟁력을 갖춘 곳이다. 쇼핑 채널은...
'숏커머스'·'크로스방송'…홈쇼핑업계, 고객잡기 이색 시도 2023-07-04 06:31:00
등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 마찬가지로 지난 3월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크로스 라이브'를 도입한 GS샵은 각 채널에서 소개되는 상품을 차별화하는 방식을 택했다. TV는 중장년층이, 모바일 방송은 젊은 층이 즐겨본다는 점을 고려한 이원화 전략이다. 이 방송 역시 현재까지 회당 평균 매출이 목표 대...
수입차 업계, 휴가철 맞아 서비스 캠페인에 집중 2023-07-03 10:56:53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에선 선글라스, 여행용 캐리어 등 휴가 기획 상품과 사계절 플로어 매트 등을 15%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타이어 4본 이상 구매자에겐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서비스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바일 지도 앱에서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벤츠, 여름맞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 진행 2023-07-03 10:07:12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에서 선글라스,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휴가 기획 상품 등 다양한 차량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서비스와 사은품을 증정하고, 모바일 지도 앱에서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여름이 왔다"…삼성스토어 상봉점, 여름가전 특별기획전·그랜드오픈 이벤트 동시 진행 2023-06-26 15:22:37
생활가전과 스마트폰, 테블릿PC 등과 같은 모바일 샵, 2층은 TV, 노트북, 데스크탑 등 제품군 매장으로 구성했다. 현재 삼성스토어 상봉점에서는 여름가전 특별기획전인 ‘삼성 절전가전 페스타’ 이벤트와 그랜드오픈 이벤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삼성 절전가전 페스타 구매 혜택으로는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6년 연속 수상 2023-06-23 16:55:39
갖췄다.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량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지난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오픈하며 고객 편의를 높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20주년 고객...
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6년 연속 수상 2023-06-23 09:48:58
있다. 또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 서비스를 출시했다. 여기에 지난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열고 총 150여 종의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등 디지털 경험을 강화해 편의를 높였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KT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밀리의 서재' 제휴 요금제 출시 2023-06-16 09:15:26
스카이라이프는 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스카이라이프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KY쿠폰 혜택을 최대 9만 원까지 제공한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디지털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소비 패턴에 맞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모바일 서비스 구성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isa@yna.co.kr...
르세라핌부터 엄정화까지···2만 여명 찾은 ‘위버스콘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2023-06-12 17:34:07
줄서기’를 선보였다. 현장 3km 반경에서 모바일로 미리 대기열을 등록해 알람으로 입장 순서를 안내해주는 서비스로, 양일간 약 2만 회 사용되며, 관람객들은 긴 대기열에서 기다리는 번거로움 없이 자신만의 일정에 맞춰 페스티벌을 한층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