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클라우드'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 선보여 2017-06-28 10:50:16
롯데칠성, '클라우드'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클라우드 맥주 맛을 낸 무알코올 음료가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350㎖ 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비발효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알코올 함량이 0%이며 당류도 0g인...
문화생활 힘든 직장인을 위해…밤에 문여는 문화공간들 2017-05-27 08:31:01
있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무알코올 음료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극단 관계자는 "기존 평일 저녁 8시에 시작하는 공연은 직장인들이 찾기에는 시간이 빠듯할 수 있지만, 금요일 밤 9시30분 공연은 주말을 앞두고 있어 늦게 끝나도 부담이 없을 것"이라며 "연극을 자주 관람하지 않았던 관객들에게 금요일밤의 새로운 즐길...
'이마트 비밀연구소' 1호 상품, 혼술족 겨냥한 칵테일 음료 2016-06-22 15:45:21
등 칵테일 음료 5종을 선보인다. 지난달 신제품 개발을 위해 출범한 ‘피코크 비밀연구소’가 1호 상품으로 내놓는 제품이다. ‘377바’라는 이름은 이마트 본사 주소인 ‘서울 성동구 뚝섬로 377’에서 따왔다.피코크 ‘377바’는 무알코올 칵테일 음료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이마트 피코크 비밀연구소, 1호 상품 칵테일 음료 5종 출시 2016-06-22 07:04:35
피코크의 비밀연구소에서 1호 상품으로 칵테일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 이마트 본사에 설치된 피코크 비밀연구소는 피코크 신상품 개발을 위한 공간이다. 1호 상품의 이름도 본사 주소인 성동구 뚝섬로 377에서 이름을 딴 '377바(bar)'로 정했다. 377바는 술을 마시지 않는 소비자가 술...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맛·패키지 리뉴얼 2016-03-29 10:21:39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 제조 공정에 미세한 잡미와 잡내를 제거하는 '활성탄 처리' 과정을 추가해 맥아와 홉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강화했다.패키지 디자인은 금색 라벨 디자인을 은색으로 바꾸는...
`술인 듯 술 아닌` 알코올-프리로 즐기는 연말 파티~ 2015-12-24 17:53:39
있다. 소다맛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느껴져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킨다. 용기 또한 `부라더 소다`의 특징인 탄산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페트병 용기를 적용하였다. ★알코올 0.00%, `하이트제로0.00` 하이트진로가 판매중인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0.00%의 맥아 음료다. 기존의 맥주는 발효...
`女心공략` 무알코올 맥주 뜬다 2015-10-16 06:38:41
`女心공략` 무알코올 맥주 뜬다 무알콜 맥주가 뜨고 있다. 맥주 대용품으로 노래방 정도에서나 소비되던 무알코올 맥주가 레포츠 음료, 숙면용 음료, 운전자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알려지면서 인기가 상승 중이다. 1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해 1??9월 매출 분석결과, 무알코올 맥주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9.7% 늘었다....
"고급 품질 '추로스'로 입소문 났죠…유럽 인기 디저트 계속 내놓을 것" 2015-08-03 07:00:29
중 추로스와 와인을 끓여 만든 무알코올 음료 뱅쇼를 맛본 뒤 이를 사업 아이템으로 정했다. 소 대표는 “두 메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선 굉장히 대중적인 서민음식”이라며 “이를 한국적으로 변형하면 잘 팔리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스트릿츄러스의 대표 濱병?추로스와 아이스크림을 한 컵에...
하이트진로음료, 출시 2년 누적 판매 1150만캔 판매 돌파 2014-11-25 11:23:40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지난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1150만 캔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2012년 11월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을 출시하며 수입 제품 위주의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하이트제로0.00’은...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점포 매출이 전년대비 19.6% 증가했다.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