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음료업계, 소비자 취향 맞춘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9:02:01
높다고 알려진 위스키도 탄산과 합쳐져 캔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롯데주류가 최근 판매를 시작한 `스카치블루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내놓았습니다. 맥주만을 취급해 온...
소비자 취향 따라잡자…식음료업계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4:58:54
높다고 알려진 위스키도 탄산과 합쳐져 캔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롯데주류가 최근 판매를 시작한 `스카치블루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내놓았습니다. 맥주만을 취급해 온...
롯데주류, 위스키 원액에 탄산 섞은 `스카치블루 하이볼` 출시 2016-07-19 09:57:18
블루 하이볼`을 선보입니다. `스카치블루 하이볼`은 롯데주류의 정통 위스키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한 제품으로,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중인 `하이볼`(위스키에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음용법의 통칭) 인기에 발맞춰 위스키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혼자서...
오비맥주 카스, 새 옷 입는다…디자인 리뉴얼 2016-05-31 15:38:24
위, 아래에 변화를 줬다.카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다음 달 캔 리뉴얼을 시작으로, 오는 7월 말까지 병과 페트 제품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거듭났다”며 “리뉴얼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컬러로 개성 표현하기 HOW TO 2016-05-10 11:50:00
치크를 광대 부분에 살짝 칠하면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매니큐어는 치크보다 다양한 색감이 존재하는 만큼 여러 가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버건디는 고급스러운 섹시를 완성해주며 비비드 한 블루는 시크하고 모던한 룩에 잘 어울린다. 또한 은은한 파스텔톤 민트 컬러는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를...
불안한 미래, 초미세먼지...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나? 2016-02-17 18:38:09
농도가 다시 높아졌지만, ‘열병식 블루’는 미세먼지 개선이 우리의 손에 달려있음을 보여줬다. 제작진은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든 독일 남서부에 위치한 슈투트가르트를 찾았다. 독일을 대표하는 자동차 공업 도시로서 과거 최악의 대기 오염을 경험했던 이곳. 그들은 자동차 배기가스로 인한 대기환경 피해를 줄일 수...
술술 넘어가는 과일소주 '열량 폭탄' 2016-01-14 18:10:54
c1블루자몽(26.3g), 자몽에이슬(32.4g), kgb 보드카 위드레몬향(32.7g) 등 7개 제품의 당 함량은 코카콜라 1캔과 비슷하거나 높은 수준이다. 맥주에서는 당이 검출되지 않았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TV입장정리] ‘복면가왕’, 추측하지 못했던 놀라움의 연속 2015-12-14 07:02:00
대결이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은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열창하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보이스를 과시했다. 결과는 80대 19의 압도적인 표 차이로 ‘나를 따르라 김장군’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솔로곡 故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를 열창, 정체를 공개한 ‘너 자신을 알라 소크라테스’는 전 국가대표...
하이트진로, 맥스 스페셜홉 2015 ‘아메리칸 슈퍼 아로마’ 출시 2015-07-24 09:36:00
히어로 등을 연상시켜 눈길을 끈다. 성조기의 레드, 블루 컬러와 별을 모티브로 삼아 컨셉을 표현했으며, 미국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맥스 스페셜홉의 뛰어난 맛과 향에 대한 관심을 일으킨다. 맥스 스페셜홉은 355ml, 500ml의 2가지 캔 제품과 生맥주로 판매 중이며, 캔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마...
[무더위 잡는 맛과 멋] 꿀꺽꿀꺽 캬~ 맥주 원샷!…후텁지근 여름밤 이맛에 버틴다 2015-07-22 07:00:09
1위 카스는 시원한 이미지를 강조한 ‘카스 블루캔’을 앞세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카스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강조해 카스만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나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스 블루캔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규 tv 광고 ‘레디 포 더 블루편’은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