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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12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12-01 06:00:24
문제를 상담하기 바랍니다. 토끼띠 51년생 당신의 숨은 노력을 가족들이 알아주지 않는군요. 가족 내에서 외로움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 놓기 바랍니다. 소탈한 모습 속에 진실이 있습니다. 63년생 기혼자의 경우 부부 사이가 급속도로 냉각기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 자신이 없는...
측근만 찾는 日이시바 총리…"정·재계 인사와 식사도 잘 안해" 2024-11-30 14:48:14
관계자는 "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총리의 상담 상대이자 정신적 버팀목"이라고 신문에 말했다. 이시바 총리는 지난 두 달간 정·재계, 돗토리현 관계자들과 자리에 약 20회 참석했지만, 절반은 인원이 많은 행사에서 인사말만 했을 뿐 밀도 있는 식사 자리는 적었다고 마이니치는 분석했다. 신문은 "재계 간부들과 소수로...
[영상] 아이폰 웨딩스냅 피해주의보…환불하겠다더니 돌연 잠적 2024-11-29 18:44:28
수 있는지 한국소비자원 상담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사기 여부를 따져봐야 하고 손해배상도 다퉈야 하지만 최악의 경우 소비자가 온전히 피해를 감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주문부터 실제 서비스까지 기간이 긴 경우 소비자가 업체 신용도를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고 당부합니다. 영상으로 직접...
인천폴리텍大, 다문화 청년 기술인 19명 첫 배출 2024-11-29 18:01:29
안정적인 국내 정착을 지원하고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요에 맞춘 맞춤형 기술교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전문대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을 위한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 로 상담가능하다.
백화점처럼 인테리어 쇼핑…KCC글라스 매장 '이색 도전' 2024-11-29 17:42:38
지난해 6828억원으로 크게 불어났다. 올해도 3분기 말까지 6403억원을 기록해 연매출 기준으로 작년 실적을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전문 자재를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매장, 전문가와 시공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매장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코스맥스, 뷰티테크 강화…AI 스타트업 아트랩 인수 2024-11-29 17:41:39
AI를 개발했다. 작년에는 AI와 대규모언어모델(LLM)을 이용한 뷰티 상담 AI 챗봇 ‘스킨챗’을 선보였다. 코스맥스는 2020년 아트랩에 5억원을 투자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아트랩은 코스맥스의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쓰리와우)’ 개발에도 참여했다. 코스맥스는 2021년 CAI(COSMAX AI) 연구소를 개설하고 AI 적용...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등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예정 2024-11-29 17:25:26
잡을 것”이라며 “마케팅과 상권 분석, 사후 관리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브샤브샤’의 가맹 계약에 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창업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코스맥스, AI스타트업 ‘아트랩’ 인수… “연구·생산 효율성 확대” 2024-11-29 10:46:37
뷰티상담 AI 챗봇 ‘스킨챗’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지난 2020년 아트랩에 5억 원을 투자하면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아트랩은 코스맥스의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쓰리와우) 개발에도 참여했다. 코스맥스는 연구와 생산 등 사업 전 분야에 걸쳐 AI와 로봇 기술을 이용한 혁신을 꾀하고자 이번 인수를...
경북콘진원, ‘콘텐츠 기업 국외 판로개척 프로그램’ 성료 2024-11-29 10:31:28
91건의 해외 바이어 상담을 통해 약 75만 달러 상당의 상담 실적을 거뒀다. 또한 해외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총 5건의 MOU를 체결하고 향후 수출계약을 성사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은 콘텐츠 IP 및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보유한 지역 기업들이 단순 해외 판로개척이 아닌 해외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자리 잡을...
온라인 쇼핑서 월평균 11만원 결제한다…품질불량 '최다 불만' 2024-11-29 10:00:00
2021년부터 올해 1분기까지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상담은 총 57만6천325건이었다. 같은 기간 조사 대상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분쟁조정 사건은 총 1천454건이었으며, 평균 조정 성립률은 72.1%였다. 플랫폼 사업자의 운영 실태 조사에서는 사업자 정보 제공과 분쟁 해결, 소비자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