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이 키즈, 데뷔 첫 공식 팬미팅 성공적 개최…글로벌 팬 사로잡은 팔색조 매력 2021-02-22 10:40:09
번째 정규 앨범, 시즌 송,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 등 전방위적인 활약을 예고한 바에 따라 팬미팅 개최를 실현하고, 자체 리얼리티 `SKZ CODE`(스키즈 코드)를 공개하는 등 차근차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있다. 한편 이들은 오는 4월 1일 Mnet에서 첫 방송되는 서바이벌 예능 `킹덤:레전더리 워`에 출연한다....
보조금 맞춰 몸값 낮췄다…테슬라 모델Y 출시가 5999만원 2021-02-15 08:35:53
있으며, 확장형 완전 글래스 루프 장착으로 완벽한 스카이 뷰와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안전성도 강조하고 나섰다. 테슬라에 따르면 모델 Y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시험에서 역대 SUV 중 7.9%의 가장 낮은 전복 확률을 기록했다. 또 NHTSA 가 시행한 2021년도 차량 안전도 테스트의 모든 범주 및 하위 범주에서...
엔플라잉, 케이팝 팬덤 앱 ‘블립’ 새해 첫 신규 아티스트로 낙점 2021-01-28 17:55:00
1위 등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적을 거뒀으며 최근에는 ‘앱 스토어 오늘의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스페이스오디티의 케이팝 레이더는 SNS 시대에 맞게 팬덤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팬덤 데이터 관측기로, 최근 트위터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 10년 역사를 정리한 ‘#KpopTwitter 2020...
엔씨 K팝 플랫폼 '유니버스' 134개국 출시…독점 콘텐츠로 승부 2021-01-28 17:10:28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스는 지난해 11월부터 사전 예약을 받았는데, 전 세계 188개국에서 400여만명이 등록했다. 엔씨는 2월 14일에는 유니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유니-콘'(UNI-KON)도 개최할 예정이다....
"의외로 OOO이 중요하다?"···구직자 필수항목 ‘AI 면접’ 체험기 2021-01-22 07:29:00
모바일 기반의 AI 모의 면접 서비스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 가입 시 1회의 면접권이 주어지고, 그 이후로는 회당 3900원의 과금이 발생한다. 다만 제휴 서비스가 돼 있는 대학교 학생은 과금 없이 체험 가능하다. ‘경희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동아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시 6개월 만에 1억 시청뷰 돌파 2021-01-19 11:21:59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렴한 수수료 및 스마트 스토어와의 손쉬운 연동으로 판매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라이브 이후의 데이터 단골 관리 기능 등 다양한 툴을 개선해 나가는 식이다. 그 결과 중소기업 판매자는 중소기업 판매자는 서비스를 출시한 8월 대비 330% 이상, 중소기업 라이브 콘텐츠는 620% 이상 증가해 전체...
네이버 쇼핑라이브,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 2021-01-19 09:04:36
및 스마트스토어와의 손쉬운 연동으로 판매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데이터·단골 관리 기능 등 다양한 툴을 개선해 나간 결과 SME 판매자는 서비스를 출시한 지난해 8월 대비 330% 이상증가했다고 전했다. SME 라이브 콘텐츠는 620% 이상 증가해 전체 쇼핑라이브 성장세를 웃돌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한돈 및 한우를...
모이다 커뮤니케이션, 2021년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2021-01-15 11:54:11
SK 행복스토어, 홍대개미 등 스타트업 제조업까지 국내 유수한 기업들과 함께 상생해온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최근 2년 동안 마케팅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모이다커뮤니케이션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마케팅 대행을 운용하기 위해 마케팅팀, 영상제작팀,...
스트레이 키즈, 美 페이퍼 매거진 집중 조명 "갈고닦은 음악성 발휘" 2021-01-08 10:20:13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새해를 맞이해 이번 달 1일 공식 SNS 채널에 팀의 성과와 새로운 목표를 담은 영상 `STEP OUT 2021`(스텝 아웃 2021)을 공개했다. 첫 번째 팬미팅을 비롯해 자체 리얼리티, 정규 2집, 시즌 송,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크래비티,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뮤비X음반 가파른 성장세 2020-12-10 18:34:00
1위 등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적을 거뒀으며 최근에는 ‘앱 스토어 오늘의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스페이스오디티의 케이팝 레이더는 SNS 시대에 맞게 팬덤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팬덤 데이터 관측기로, 최근 트위터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 10년 역사를 정리한 ‘#KpopTwitter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