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중고차 진출 공식화…"5년, 10만㎞내 차량 신차수준 상품화" 2022-03-07 09:46:29
체험하는 것과 같은 실체감을 제공하기 위해 오감정보 서비스와 인공지능(AI)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고객은 가상전시장에서 인공지능 컨시어지와 함께하는 '온라인 도슨트 투어' 등을 통해 차량 검색과 비교 등을 한 후 본인에게 맞는 차량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어 선택한 중고차의 최초 입고에서부터...
240m 여의도 上空으로 무한 상상력이 솟는다 2022-02-24 16:53:53
꽃과 미디어아트, 홀로그램, 향, 음악 등을 활용해 자연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전시다. 2020년에는 강렬하고 화려한 색의 작품을 내건 ‘뮤지엄 오브 컬러 63특별전’이 많은 관객을 끌어모았다. 지금은 스웨덴 사진작가 에릭 요한손(37)의 개인전 ‘Beyond Imagination(상상 너머)’이 열리고 있다. 갖가지...
꽃과 나비의 고향 함평 '4·4·8 프로젝트'로 힐링하세요 2022-02-24 15:07:02
나비 곤충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잔디광장에는 나비관찰 공간을 조성한다. 주 무대를 꾸리는 함평천 일원에는 전기카트를 배치해 함평읍 시가지와 연계하기로 했다. 생태하천에서는 낙우송길, 나비정원과 함께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축제장에는 각종 전시관도 마련할 계획이다.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LG전자, 성수동에 주방가전 체험공간 연다 2022-02-18 14:18:12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건물 2층과 3층에 마련된 잭슨카멜레온 쇼룸에는 스타일러, A9S 올인원타워,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전시한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아이들만 아는 디테일까지 챙겼다…뉴발란스 키즈 , 年매출 1700억 '껑충' 2022-02-09 15:20:36
콘셉트로 설계했다. 면적의 30%를 소비자 체험 콘텐츠로 채웠다. 이번 시즌에 출시한 백팩 컬렉션을 아이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하고 캐릭터 ‘백팩 몬스터’를 곳곳에 배치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자신만의 책가방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존도 운영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뉴발...
‘해적: 도깨비 깃발’ 관람 유형별 다채로운 관객 리뷰 화제 2022-02-08 07:50:11
오감을 자극하는 역대급 볼거리에 빠졌다…다채로운 포맷으로 즐기는 짜릿한 영화적 체험 두 번째로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다양한 특별 포맷을 통해 영화 속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오롯이 느끼며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육해를 가로지르는 해적들의 어드벤처부터 사라진 보물을 둘러싸고...
"보험설계사 영업교육도 메타버스에서" 2022-02-02 10:37:06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프라인과 같이 체험형 학습이 가능한 `오감 자극 이벤트`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동료와 팀원간 소통을 위한 장소인 `미팅 플라자`를 별도로 마련, `별다방 테라스`에서는 워크숍, 팀빌딩, 아이스브레이킹을 할 수 있다. 한화생명의 메타버스 기반 FP 대상 영업 교육의 시도는...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체험 콘텐츠로 꾸민 '스페이스앤' 개장 2022-01-06 15:21:23
스페이스앤은 '체험'에 중점을 두고 매장 면적의 30%를 고객 체험 콘텐츠로 채웠다. 최근 출시된 백팩을 아이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매장을 꾸미고 캐릭터 '백팩 몬스터'를 곳곳에 배치해 포토존을 만들었다. 책가방을 그려볼 수 있는 드로잉 존도 운영한다. 7∼9일에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실내 익스트림 스포츠, `스매시파크` 17일 오픈 2021-12-14 15:00:00
대형로봇팔로 롤러코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매시코스터, 특수 강화유리로 제작된 다목적 LED코트인 스매시아레나,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게임 형태의 스매시탭톡과 스매시줄넘기 등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어트랙션들을 체험할 수 있다. MBC플러스 조능희 사장은 "MBC플러스의 콘텐츠는 `어서와 한국은...
생소했던 '인스턴트 원두커피'…카누 팝업 스토어로 쉽게 전달 2021-12-08 15:35:43
요소들이었다. 갤러리 카누 시그니처도 체험형으로 꾸몄다. 관람객들은 카누 시그니처를 무료로 시음해보고, 조형물과 설치미술을 오감으로 체험했다.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소셜미디어에 올릴 수 있도록 했다. 갤러리 카누 시그니처엔 약 3개월간 총 5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2019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