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서울 주요 도심의 옥외광고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모닝이즈백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발행해오며 여러 기업들과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여...
"온라인서 만세운동"…삼일절 유통가와 함께 독립운동가 기린다 2024-03-01 10:30:54
매장의 계산기(POS) 옥외광고 QR코드, 국가보훈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 없이 원하는 횟수만큼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만세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3·1운동과 관련된 메시지가 표시된다. 이번 캠페인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 출신 독립운동가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GS25는 설명했다....
광고주협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 41편 선정(종합) 2024-02-28 10:07:58
광고 작품을 대상으로 TV, 디지털, 인쇄, 영상, 옥외(OOH) 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은 친환경 가치를 전달한 기아의 '체인지 더 컬러스'(이노션), 신혼부부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러그'(제일기획) 등 2편이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은 TV...
투명 노트북·춤추는 로봇 개…中, MWC '신기술 폭격' 2024-02-27 18:45:55
이어 네 번째로 많은 288개 중국 기업이 참가했다. CES 대신 MWC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게 중국 기업들의 연중 목표가 됐다는 전언이다. 장외 광고전에서도 중국의 공세가 눈에 띄었다. 전시장에서 가장 가까운 대형 옥외 전광판을 삼성전자가 차지했다면 화웨이와 샤오미는 ‘양’으로 승부했다. 주변 건물과...
"눈 뜨자마자 왔어요"…체크인만 한 시간이라는 '신상 호텔' 2024-02-26 15:28:45
곳에서 대대적 옥외광고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증권가에서 파라다이스 목표주가를 줄줄이 낮추고 있는 배경이다. 승패를 좌우하는 건 ‘카지노 VIP가 얼마나 오느냐’란 분석이 나온다. 카지노는 객실 매출이 한정돼있는 호텔 사업과 달리, ‘천장이 없는 비즈니스’로 불린다. 한 사람이 수십억~수백억원을 쏟아부어 하루...
GS25, 삼일절 맞아 보훈부와 온라인 '만세 운동' 캠페인 2024-02-26 08:38:39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GS25 매장의 계산기(POS) 옥외광고 QR코드, 국가보훈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GS25는 1919년 3월 1일 독립선언서를 발표하며 우리나라의 독립 의사를 세계만방에 알린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기리고 삼일절 의미를 되새겨 애국심을 고취하자는 의미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마약류 중독 상담 전화번호, 3월부터 '1342'로 변경 2024-02-22 14:00:13
24시간 마약류 중독 전화 상담 센터를 정규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중독·심리 상담, 오남용 예방 상담은 물론, 치료 병원과 중독재활센터 연계 등 마약류 중독 관련 각종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식약처는 옥외 광고 등을 통해 새 전화번호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MWC 열리는 바르셀로나에 삼성 갤럭시 S24 체험관 오픈 2024-02-20 09:42:19
2024 참관을 위해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각국 소비자, 미디어, 파트너들에게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또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를 소개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카탈루냐 광장에 설치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매출 쪼그라든 게임사, 마케팅부터 줄였다 2024-02-19 17:50:57
배너 광고와 TV 광고, 옥외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지스타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 비용도 마케팅비에 해당한다. 한 게임업체 관계자는 “기존 게임보다는 신작에 마케팅비를 집중하는 게 일반적”이라며 “마케팅비가 줄었다는 것은 신작이 없거나 흥행에 실패했다는 얘기”라고 설명했다. 코로나19 기간 공격적인 채용으로...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2024-02-16 09:01:48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과학적 옥외광고 효과지표 생산과 표준화를 위해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정부·유관기관, 광고회사, 학술단체, 인공지능(AI) 설루션 기업 30개 사가 결성한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