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브랜드를 자랑하는 미건의료기 2014-09-18 07:01:48
온열기는 국내시장에서 꾸준히 경쟁력 우위를 지켜왔다. 새로운 아이템 개발을 통해 그 단일 아이템만으로 또다른 성공신화를 이루어낸 미건의료기는 수많은 특허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경영핵심 전략도 획일적 판매증대가 아닌, 보다 명분이 확고한 국민건강을 수호한다는데 두고 있다. 이와함께 책임감과 희생정신을...
민족명절 한가위, 색다르고 실용적인 선물 없을까? 2014-09-02 10:24:39
떠오르고 있다. 의료기기 중에는 개인용 온열기, 고주파 마사지기, 의료용 진동기, 등쿠션 안마기 등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뭉친 근육, 뻐근한 무릎, 쑤시는 허리 등 노년이라면 흔히 겪을 수 있는 증상들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모님의 체력, 기력을 증진시켜주는 건강식품 역시...
[혁신 중소기업] 누가의료기, 2013년 7834만弗 수출…국내 의료기기 '넘버3' 2014-06-17 07:00:06
매트' 온열치료기 '누가베스트' 인기개인용 온열기 부문 국내 1위 전체 매출의 90%가 수출 [ 추가영 기자 ]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이한 누가의료기는 전체 매출의 90%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는 수출 강소기업이다. 전 세계 110여개국 3500여곳에 사업장을 두고 각종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다. 주요 수출 품목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미건의료기, 동·서의학 접목한 '개인용 온열기' 2014-04-25 07:00:33
26년 넘게 개인용 조합자극기인 온열기와 매트를 이용한 대체의학의 과학화에 집중했다. 국내는 물론,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의료기 전문 기업이다. 미건의료기의 개인용 온열기는 동양의학의 지압, 뜸, 마사지와 서양의학의 카이로프락틱 요법을 접목해 전문가 도움 없이도 자가 치료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겨울철, 미스트 똑똑하게 활용하는 TIP 2013-12-30 10:13:02
호소하곤 한다. 특히 잦은 난방과 히터, 온열기로 실내 습기가 부족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피부갈증은 더욱 심해진다. 이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바로 미스트.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들뜬 메이크업을 잠재워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따로 어플리케이...
겨울철 유용한 수분크림 활용법 2013-11-22 09:31:02
때문에 히터와 각종 온열기구로 열기가 가득한 실내는 피부가 건조해기 딱 좋은 환경이다.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차례 미스트를 분사하지만 그 효과도 일시적일 뿐 수분이 증발함과 동시에 건조함은 다시 시작된다.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함을 오래도록 지속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이어 소개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글로벌 의료기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미건의료기 MG-8800 2013-09-27 06:59:51
제품은 기존 온열기에만 사용되던 도자를 접목시켜 매트 하나만으로도 최고의 효능·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각종 보호회로 내장 및 2중 안전장치를 사용함은 물론 과열·과전류 방지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기장 감쇠발열선을 사용해 자기장 발생을...
성형후 ‘부기’, 효과적으로 빨리 빼는 방법 무엇일까? 2013-07-22 15:55:04
2주차에 진행되는 관리는 냉각관리와 온열기로 관리하여 혈관수축을 통해 안면 홍조 완화, 피부탄력 개선 등의 여러 가지 효과가 있어 성형 수술 후 부기 관리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에도 효과적이다. ▲ 3주차에는 심부열관리가 진행된다. 피부 조직의 온도를 상승시켜 세포의 기능을 증진시키고 혈액 순환 촉진 및 신진대사...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품질·기술·오기 '수출 3박자' 2013-06-19 15:35:01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했다. 누가의료기는 가정용 온열기, 피부미용,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기기 업체다. 주력 수출품은 온열치료기 ‘nm-5000’이다. 중남미 시장 진출을 위해 브라질, 콜럼비아에도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50여국에 총판장을 만들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위기에 강한...
체험 마케팅의 힘…세계 홀린 세라젬 의료기 2013-05-20 17:22:14
방문객들이 사용한다. 온열기를 체험하러 오는 방문객은 매장당 하루평균 350명에 이른다. 2008년 아르헨티나 시장에 진출한 세라젬은 이 같은 체험 마케팅으로 지난해 매출 60억원을 기록했다. ○“써본 손님에게만 판매한다” 의료기기업체 세라젬(회장 이환성)이 ‘체험 마케팅’으로 세계에서 의료기기 한류 바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