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기자의 사만모②] 지현정, 요가라는 이름의 나침반 2020-07-03 13:24:21
코스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요가복 라인이 나오면서 같이 하게 된 경우인데, 끌로에는 딱히 그런 것도 아니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짜 그 생활을 보여주는 콘텐츠였어요.” 지현정이 말을 이었다. “그래서 그 전제가 본인의 집이었어요. 집에서 해야 된다고.” 요가 강사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아직은 잘...
[마켓인사이트]미디어커머스1호 IPO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상장 승인 2020-07-03 10:43:01
게재된 기사입니다≫ 요가복 및 남성복, 생활용품업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미디어커머스기업 제1호로 코스닥에 상장한다. 3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지난 2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달 중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빠른 시일 내로 기업공개(IPO) 절차를...
'요가복' 룰루레몬, 홈트레이닝 진출 2020-06-30 17:24:49
‘요가복업계의 샤넬’로 통하는 캐나다 스포츠웨어 기업 룰루레몬이 홈트레이닝 스타트업 미러를 5억달러(약 6000억원)에 인수한다고 29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수요가 급증한 비대면 트레이닝 콘텐츠(운동 수업)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다. 룰루레몬이 인수하는 미러는 집에서...
'요가복의 샤넬' 룰루레몬, '홈트' 스타트업 미러 인수 2020-06-30 10:20:18
‘요가복업계의 샤넬’로 통하는 룰루레몬이 원격 운동 지원 스타트업을 5억달러(약 6000억원)에 인수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홈트’(홈트레이닝) 시장에 진입하겠다는 포석이다. 룰루레몬은 미 스타트업 미러를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전직...
프리미엄 요가복 '이프노스',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스포츠웨어 … 독점 생산기술 눈길 2020-06-22 10:03:26
고급화를 주도할 프리미엄 레깅스·요가복을 선보인다. 이프노스 송유호 대표는 17년간 몸담아온 섬유업계에서 경험한 자신만의 노하우가 축적된 섬유업계의 베테랑이다. 그는 마치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담은 ‘레깅스’ 개발을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였다. 그 결과 독점 생산 가능한 편직 설비와 독보적인 기술력...
트렌디 애슬레져룩 브랜드 ‘주나코’, 일상과 운동 모두에 딱 맞는 남성운동복으로 큰 호평 2020-05-26 16:55:21
국내 최초 남성운동복 브랜드로, 요가복뿐 아니라 일상복까지 아우르는 감각적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나코의 코스트라인 엣지 숏 슬리브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일상에서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액티브...
티앤엘 등 5개사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청구 2020-05-04 14:54:43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 맡았다. 요가복과 레깅스 등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641억원의 매출과 99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상장 주관사는 삼성증권[016360]과 대신증권이다. 가정용 가구업체인 오하임아이엔티의 지난해 매출은 194억원이었고 영업이익은 22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역시...
[마켓인사이트]'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8일 코스닥상장예비심사 신청 2020-04-28 15:01:34
게재된 기사입니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로 대중에게 알려진 미디어커머스업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코스닥 상장에 나섰다. 미디어커머스업체 중 증시에 입성하는 첫 번째 기업이 될 전망이다. 벤처캐피털(VC) 업계에서 보는 이 기업의 예상가치는 5000억원 규모다. 28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에 따르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다. 요가복,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수의 요가 및 피트니스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고 있다. 단계별 생산 과정을 통해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 새 트렌드…편하고 화려한 캐주얼웨어 뜬다 2020-04-17 14:29:15
있는데 요가복 브랜드 안다르 등이 대표적이다.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보건용 마스크도 패션용품으로 분류되기 시작했다. 마스크 생산에 뛰어든 스포츠·패션 브랜드도 여럿이다. 휠라는 최근 마스크 전문업체 보그마스크와 협업해 리니어 로고가 들어간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코로나19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