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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식당·기차에서도 백신 증명서 요구…PCR 검사 유료화 2021-07-13 04:37:53
유료화 병원·요양시설·장애인 시설 등 종사자 백신 접종 의무화 마크롱, 대국민 담화 발표…'백신 접종이 최선의 대응책' (파리=연합뉴스) 현혜란 특파원 =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확대하기 위한 대책을 대거 내놨다. 식당과 쇼핑몰 등에서 백신...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스페인어 중계…중남미에도 방송 2021-07-09 15:03:07
e스포츠, 스페인어 중계…중남미에도 방송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는 9일부터 모든 경기를 스페인어로 실시간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는 영어·중국어·독일어·불어·이탈리아어·베트남어에 이어 7번째다....
드림메이커, '비욘드 라이브' 통해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 2021-07-07 18:20:00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는 7일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화제를 모은 SM엔터테인먼트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국내 우수 중기 제품의 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중기 제품의 실질적인 수출과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우수한 국내...
[라이징 유니콘] "주식·비트코인 질렸다면 BTS 콘서트 투자 어떠세요?" 2021-07-02 15:26:43
모델은 무엇인가. “투자 중계 수수료다. 프로젝트 정보가 쌓이면 투자 정보 데이터를 유료로 판매할 생각이다. 그 투자 정보를 기반으로 공동 투자 펀드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내년에 인도네시아, 홍콩, 베트남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 유치도 계획하고 있다. 물론 상품은 K 콘텐츠 프로젝트다. 그렇게 되면 K...
쿠팡, 도쿄올림픽 온라인 중계 안한다…"철회 선언" 2021-06-25 17:49:58
독점 중계권은 지상파 3사의 온라인 올림픽 중계권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과거엔 비독점 형태로 재판매했지만, 도쿄올림픽의 경우 쿠팡이 최초로 온라인 독점 중계권을 독점으로 확보하려 한 것. 쿠팡은 유료멤버십인 로켓배송 와우서비스 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서 올림픽 중계를...
쿠팡플레이, 도쿄올림픽 온라인 단독 중계 무산 2021-06-25 17:04:15
한다. 쿠팡은 온라인 중계권을 놓고 네이버, 카카오와 경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온라인 중계권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보편적 시청권 제약 논란과 최근 쿠팡 덕평물류센터 화재로 인한 부정적 여론을 의식해 온라인 중계 계획을 접은 것으로 보인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쿠팡이 유료 회원제인...
쿠팡, 네이버·카카오 제치고…도쿄올림픽 독점 중계 따냈다 2021-06-21 07:15:34
중계권을 확보해 소비자를 끌어모았던 전략과 유사하다는 평가다. 현재 쿠팡OTT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에 가까운 성격이지만, 올림픽 중계를 시작으로 구매, 대여 방식으로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마존은 유료인 아마존 프라임...
쿠팡, 도쿄올림픽 온라인 단독 중계권 확보 2021-06-20 19:11:15
경기를 중계하려면 국내 지상파 3사로부터 중계권을 사야 하는데 쿠팡과 네이버, 카카오가 경쟁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도쿄올림픽의 온라인 중계권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시작한 서비스로, 월 2천900원의 구독료를 내면 이용할 수...
쿠팡플레이, 도쿄올림픽 온라인 단독 중계한다 2021-06-20 18:45:12
올림픽 경기를 중계하려면 국내 지상파 3사로부터 중계권을 사야 하는데 쿠팡과 네이버, 카카오가 경쟁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도쿄올림픽의 온라인 중계권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시작한 서비스로, 월 2천900원의 구독료를...
CJ ENM, 콘텐츠에 5년간 5조 투자…"글로벌 엔터기업 목표" 2021-05-31 11:22:33
2023년까지 약 100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 8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하고 내년에는 글로벌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양지을 티빙 공동대표는 "티빙은 지난해 10월 출범 후 누적 유료 가입자 수가 63% 증가했고 같은 기간 앱 신규 설치율은 67%, 월간 UV(한 번 이상 방문한 고객)도 41% 늘며 성장하기 위한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