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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펄어비스, 검은사막 유저 행사 '칼페온 연회' LA서 개최 2022-12-07 15:11:52
[게시판] 펄어비스, 검은사막 유저 행사 '칼페온 연회' LA서 개최 ▲ 펄어비스[263750]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한 연말 행사 '칼페온 연회'를 오는 11일 오전 8시(한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현지 이용자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되며,...
심원보 인천스타트업파크센터장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에 집중해 단기간에 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22-11-29 18:52:43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활용하는 유저그룹을 실증파트너로 해 필드테스트가 진행된다. 오픈이노베이션보다 조금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이라 할 수 있겠다. 스타트업들은 실증프로그램을 통해 판로확보, 투자유치, 해외 진출의 기회를 더욱더 실질적이고 견고하게 가지게 되며 기간도 단축해 나갈 수 있다. 실증으로 시...
코인 올인하더니…무너진 장현국의 위믹스 드림 2022-11-25 18:33:11
코인 가격이 떨어진 P2E 게임 프로젝트들은 유저 수가 대폭 줄었습니다. 하루 100만원을 벌 수 있다며 인기를 모은 스테픈은, 코인 가격이 폭락하고 하루 수입이 만 원을 밑돌자 이용자가 80% 떠났습니다. 증권가에서도 "위믹스 코인의 불확실성이 증대되며 기존 게임들의 트래픽 감소와 매출 감소 가능성도 커졌다"고...
지스타 신작 1등…넥슨의 종합선물세트 [지스타 다녀왔습니다②] 2022-11-25 15:38:10
하나였는데요. 4년 만에 지스타 행사에 귀환한 넥슨은 총 9종의 신작과 함께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차리며 관람객들을 맞이했습니다. 그런 만큼 현장에는 정말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죠. [정말 다들 집중해서 열심히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도 한 번 게임을 해보고 싶은데 워낙 줄이 길어서 오늘은 게임을 못해볼 것...
"모든 게임이 토크노믹스로 갈 것"…지스타서 확인한 블록체인 흐름 [현장+] 2022-11-18 21:29:02
생기기도 했다"라면서도 "결국 토크노믹스는 유저를 위해 존재해야 한다. 유저가 보유한 아이템을 대체불가능토큰(NFT)으로 만들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궁극적으로 더 재밌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믹스를 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장 대표는 "결국 3년 안에...
진성건 `나혼렙` 개발PD "장인 정신으로 액션 만들었다" 2022-11-18 13:34:38
활용해 개발됐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2 행사를 통해 해당 신작의 스토리 모드와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즐겨볼 수 있도록 했다. 진성건 PD는 `킹오브파이터`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액션에 대한 노하우가 충분히 쌓였다며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스킬 ...
컴투스홀딩스 XPLA, SAGA와 웹3 인프라 강화 위한 파트너 협약 체결 2022-11-15 11:23:14
것”이라며 “개발자와 유저에 대한 높은 이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3 콘텐츠를 확장하고 참여자들이 공정하게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XPLA는 웹3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 메타버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 및 플랫폼을 아우르는 글로벌 메인넷이다. 컴투스...
[게임위드인] 내년 게임업계 관통하는 키워드는 '글로벌·콘솔' 2022-11-12 11:00:00
행사에서 총 9종의 차기작을 공개했는데, 이 중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버' 등 4종은 콘솔 출시를 염두에 두고 제작 중인 작품이었다. 넥슨은 이 중 '퍼스트 디센던트'와 '데이브 더 다이버'의 경우 지스타 관람객들이 직접 플레이하며 체험할...
컴투스 3분기 영업익 16억원…작년동기 대비 87.7% 감소(종합2보) 2022-11-11 10:21:35
나오고 있다"면서 "동시 접속자가 계속 상승 중이고 유저의 반응도 괜찮다"고 설명했다. 마케팅과 매출 목표에 대해서는 "마케팅 규모는 50억∼100억 원 사이로 계획하고 있다"면서 "시장에서 기대하는 수준의 일 5억 원 이상 매출이 달성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송재준 대표도 "북미 지표는 한국에 비해서도 더 잘 나...
"펄어비스, 신작 공백 장기화…목표가 8.5만→5.8만"-신한 2022-11-10 08:16:46
증권사 강석오 연구원은 "'검은사막'은 유저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 및 업데이트를 통해 성장을 이어 나갔고 신규·복귀 유저도 크게 증가했다"며 "콘텐츠 업데이트 및 중국 신규 서버도 출시해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건비는 지난 분기 발생한 인센티브 80억원 규모가 제거됐고, 향후 인건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