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안식에 진심' 신세계푸드, 이번엔 식물성 쌀음료·치즈 내놨다 2024-07-21 15:46:29
원료로 만든 음료 ‘유아왓유잇 식물성 라이스 베이스드’를 2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우유를 섭취하면서 유당불내증이나 콜레스테롤 등으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를 겨냥해 개발됐다. 지구환경 보호는 물론 동물복지 등 이른바 ‘가치소비’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가 적지 않다는 점에도 주목했다. 깔끔하고 고소한...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우리나라를 외국 친구에게 소개한다면? 2024-07-21 12:16:20
전통 음료 식혜가 있다. 엿기름 가루를 푼 물에 밥알을 동동 띄운 식혜는 차갑게 해서 마시면 특유의 단맛과 향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한국의 온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찜질방에서 구운 계란을 먹으며 식혜를 마시면 환상의 조합이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대표적 간식 떡볶이가 있다. 떡볶이의 참맛을 느끼려면 조금...
신세계푸드, 가루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출시 2024-07-21 12:00:09
환경과 동물복지 등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며 식물성 음료 시장이 성장하는 점을 고려해 신제품을 기획했다. 시장조사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식물성 음료 시장은 6천769억원 규모로, 2018년(5천221억원)과 비교해 약 30% 성장했다. 오는 2026년 시장은 1조원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두유를...
"K팝 아이돌 다녀간 한국 미용실 가본다"…외국인 관광객들 몰려 2024-07-21 08:03:00
건강 정보도 친절하게 알려줬다. 무료로 간식과 음료가 제공되고 외투와 짐을 별도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도 좋았다"고 말했다. 대만인 관광객 B씨는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았다. 퍼스널 컬러 진단은 개인의 신체 색에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벅스도 난리났다…'MS발 대란'에 멈춰버린 美 '대혼란' [송영찬의 실밸포커스] 2024-07-20 08:52:18
식음료 프랜차이즈, 쇼핑몰 등 서비스가 먹통이 된 곳은 민·관을 가리지 않았다. 시민들은 서비스가 정상 작동하는 일부 가게로 몰리는가 하면, 먼 길을 되돌아가기도 했다. 일평균 7만명 방문 SSA 업무 전면중단 미국 전역에 1200여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있는 SSA는 이날 “직원들이 온라인상에서 벌어진 광범위한 MS와...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수 있다. 냉동 군만두와 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등은 두 개 이상 구매하면 반값이다. ▲ 롯데마트 = 중복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보양식 할인 행사를 연다. 오는 24일까지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인기 삼계탕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1천원 할인한다. 몸보신 닭고기 백숙용 전 품목도 20%...
마트보다 더 싸다고?…"사서 쟁여두자" 주부들 난리났다 2024-07-18 22:00:02
이곳에서 판매되는 더블미트치즈버거세트는 음료를 포함해 3900원에 팔리고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의 햄버거 세트 메뉴 가격이 7000원대에서 1만원이 넘는 것과 비교하면 반값 수준이다. 아메리카노도 1000원으로 저가 프랜차이즈 커피보다 싸다. 트레이더스의 자체 브랜드(PB) ‘티 스탠다드’ 매출 성장세도...
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특화매장 도입…"대용량 즐겨요" 2024-07-17 08:43:29
점 세븐일레븐은 구슬아이스크림 브랜드 디핀다트코리아와 손잡고 구슬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구슬아이스크림은 2030세대가 어렸을 때 주로 소량으로 먹던 상품으로 최근 대용량으로 판매되며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성공한 으른(어른)의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구슬아이스크림은...
유통업계, '올림픽 특수' 겨냥 마케팅 경쟁 '예열' 2024-07-17 06:31:00
GS페이 결제, 사전 예약, 편의점 배달 등의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뽑아 금·은·동 기념주화를 경품으로 주는 이색 이벤트를 한다. 또 세븐일레븐은 집에서 가족 단위로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을 위해 대용량 페트 맥주 할인 행사와 주말 스낵 '2+1' 행사를 준비했고, 이마트24는 아침과 저녁 시간대...
"2배 비싸도 사먹을래요"…한국인들 깐깐해지더니 달라졌다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16 21:00:01
동일하더라도 민간기업은 ‘혼합 음료’로만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이 법령에 따라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지정한 ‘용암해수산업단지’ 내에서 염지하수를 원수로 하는 ‘혼합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생수가 아닌 식수인 셈입니다. 연수 천하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