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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포뮬러 E 2024 미사노 E-프리 진행 2024-04-12 10:33:05
e 시즌10 6·7라운드 경기 -아이온,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 각인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 미사노 e-프리' 경기를 오는 4월13일부터 14일 양일간 이탈리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39와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worldsbk)' 등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대회가 열린 곳으로 이번에는...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주말마다 열리는 야시장과 도심 주변 골프 코스까지 있으니까. 치앙마이를 찾는 유럽과 미국 여행객의 시선은 좀 다르다. ‘아웃도어와 대자연의 성지’라서다. 치앙마이 구도심에서 차로 한 시간 안팎이면 놀라운 자연경관이 펼쳐진다. 태국에서 가장 높은 해발 2565m의 남서쪽 도이인타논 국립공원은 물론 북쪽 실란나·...
류준열, 김주형 '일일캐디'로 등장…마스터스 무대 섰다 [여기는 오거스타!] 2024-04-11 07:54:59
9개홀로 이뤄진 코스를 도는 행사로, 가족이나 지인이 캐디로 나선다. 샷이나 퍼트를 대타로 뛸 수도 있다. 때문에 선수 가족들이 함께하는 축제 성격이 강하다. 김주형은 한국 남자골프의 간판 스타다. 이번이 두번째 마스터스 출전으로, 지난해 첫 출전에서 공동 16위를 기록하며 세계 골프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마스터스에 모든 것 쏟겠다"…임성재의 5번째 도전 2024-04-08 19:16:24
‘유리알 그린’은 정확한 샷에만 온그린을 허용한다. 미들·롱 아이언의 달인인 임성재가 이 코스에서 좋은 기억을 많이 갖고 있는 이유다. 하지만 방심하지 않고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올 시즌 들어 ‘임성재답지 않은’ 경기가 몇 차례나 이어졌기 때문이다. 그는 시즌 개막전이었던 더 센트리에서 신들린 듯한...
"요즘 녹색이 좋아요"…마스터스 앞둔 임성재, 녹색에 꽂힌 까닭은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08 13:54:26
'유리알 그린'은 정확한 샷에만 온그린을 허용한다. 미들·롱 아이언의 달인인 임성재가 이 코스에서 좋은 기억을 많이 갖고 있는 이유다. 하지만 방심하지 않고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올 시즌 들어 '임성재답지 않은' 경기가 몇차례나 이어졌기 때문이다. 그는 시즌 개막전이었던 더 센트리에서...
아무나 고소하다 '빚더미'...'미생 탈출' 시도했던 괴짜 최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4-06 07:57:08
코스 카잔차키스 등이 엘 그레코에게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엘 그레코의 삶은 고난과 투쟁, 좌절의 연속이었습니다. 그에게는 성공한 화가로 부유하고 편안한 삶을 살기에 충분한 재능이 있었고, 그럴 기회도 수없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와 예술을 지키기 위해 온갖 고통을...
KGC인삼공사, 대표이사에 안빈 글로벌본부장 선임 2024-04-01 18:05:46
역임했고, KT&G 계열사 뷰티기업 코스모코스 대표이사를 지냈다. 안 대표는 "해외사업은 성장과 함께 이익극대화를 추진하고 국내사업은 가맹사업을 필두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재도약을 이끌 것"이라며 "전사 수익성 혁신과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KGC인삼공사, 안빈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4-04-01 10:51:24
㈜코스모코스 대표이사, KGC인삼공사 글로벌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안 신임 대표는 "글로벌 탑 티어(Global Top-tier) 종합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국내와 해외시장을 통합적으로 바라보는 ‘글로벌 원 마켓(Global One Market)’ 관점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는 압도적인 성장으로...
KGC인삼공사 대표이사에 안빈 글로벌본부장 선임 2024-04-01 10:40:31
국내에서는 가맹사업을 필두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재도약을 이끌어 전사 수익성 혁신과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2000년 KGC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화장품사업실장, 글로벌본부장 등을 두루 거쳤고 KT&G[033780] 계열사인 뷰티 기업 코스모코스 대표이사를 지냈다. sun@yna.co.kr...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제품 대부분은 한국콜마,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등 국내 대표 화장품 제조사를 통해 만들어진다. 이 때문에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췄다는 평이 많다.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대(對) 중국 마케팅 전략에 대대적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게 현지 전문가들의 판단. 중국 시장 선호에 맞춰 기초 연구를 강화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