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DNA' 뮤비 유튜브 4억뷰…한국그룹 최초 2018-06-09 20:45:17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밖에도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쩔어', '피 땀 눈물' 등 세 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와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018 INMDOF’ 출범식 공식 후원 2018-06-09 09:00:00
중국 태초교육과학기술 엔터테인먼트 한웨이 대표, 중국 가수 장만 등이 집행위원회 또는 조직위원회 임원으로 참여했다. K-POP을 비롯해 대한민국 `문화 앓이`를 하는 필리핀과 베트남 등 해외의 주요 미디어 와 관계사들은 이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많은 지원자가 참가할...
'신비의 섬' 옹도에 관광객 몰린다…태안관광 필수코스 정착 2018-06-03 09:00:15
않은 태초의 모습을 간직해 왔다. 옹도 정상에 오르면 동쪽으로는 단도와 가의도, 목개도, 정족도가 보이고 서쪽으로는 괭이갈매기 서식지인 난도, 궁시도, 병풍도와 충남 최서단 격렬비열도가 수평선 위로 아스라이 펼쳐지는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봄에는 동백꽃이 장관을 이루는 동백나무 군락에 찔레꽃과 산벚나무 등...
제주 1만8천 신 이야기 담은 '솟을신화역사공원' 조성 2018-05-17 15:33:21
중심으로 개발하기로 변경했다. 공원의 명칭은 태초에 제주가 땅에서 솟아나고, 신들도 솟아났다는 이야기를 근거로 지었다고 JDC는 설명했다. 주요 도입 시설은 솟을마당, 신화의 숲, 신화의 뜰, 신화역사마을이다. 신들과 만나는 솟을마당은 태고의 제주 지형과 용암, 주상절리, 간헐천 등을 배치한다. 신화의 숲에는 삼...
제프리 배비지 CEO "배탈 없는 a2단백질 우유 세계 유일 판매" 2018-04-16 19:08:24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 제품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지만 태초의 우유 성분인 a2 단백질 100%만으로 만든 우유를 생산하는 업체는 a2밀크컴퍼니뿐”이라고 강조했다.a2밀크컴퍼니는 16일 국내에서 우유가 들어간 커피 제품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분유 제품은 오는 6월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인 중 절반 가까이가 우유를...
'웨딩사진 배경은 꽃과 바다' 태안군 명소 8곳 선정 2018-04-02 13:40:10
◇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옹도 등대'(근흥면 가의도리) 근흥면 신진도항에서 서쪽으로 약 12km 떨어져 있는 충남 유일의 유인 등대섬으로, 1907년 1월 서해안을 지나는 선박의 안전을 위해 등대가 세워진 후 106년간 외부의 발길이 닿지 않은 채 태초의 모습을 간직해왔다. 2013년 민간에 최초 개방됐으며,...
그 많던 역사 속 여성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2018-03-28 10:12:21
'태초에 차별이 있었다'를 비롯해 9개의 장으로 구성된 책은 나라를 다스렸고 전쟁터에 나가 싸웠으며 여러 방면에서 능력을 입증했고 신념을 행동으로 옮겼던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무희 출신 신데렐라 황후'로 인식되는 비잔틴 황후 테오도라가 '대제'로 불리는 남편 유스티니아누스...
갤러리 채운 '자'의 율동…김승주 '온 더 라인'전 2018-03-14 18:12:41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영 작가는 태초의 모습을 하늘과 땅, 물, 빛으로 형상화하며 김형섭 작가는 단맛에 끌리는 인간의 본능 또는 단것을 통한 치유를 사진으로 표현한다. 박경태 작가는 특정 장소를 흐릿한 이미지로 촬영해 과거의 기억을 상상과 현실이 뒤섞인 이미지로 재구성한다. 나무를 통해 옛 기억을 되...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 韓 그룹 최단기간 3억뷰 돌파 2018-03-07 14:10:10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공개 후 한국 가수 최단 기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2000만뷰 돌파 기록과 케이팝 그룹 최단 기간 1, 2억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불타오르네(fire)',...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뷰 돌파 2018-03-07 13:56:12
3억 건을 넘겼다. 'DNA'는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감각적으로 연출된 뮤직비디오는 가상 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준다. 빅히트는 "DNA 뮤직비디오는 공개 5개월여 만에 3억뷰를 돌파했는데, 이는 K팝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