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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2022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6 09:37:34
온라인패널을 통해 보험약관 전면 개정, 콜센터 보이는 ARS 도입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중심경영 내재화를 위해 영업현장 소비자보호지수 평가 확대는 물론 본점 부서도 소비자중심경영 전략과제를 운영 중이며, 11대 소비자보호지표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보호에...
DB생명, CEO가 직접 금융소비자 보호 '지휘'…'신뢰받는 경영효율 1위 보험사'로 도약 2022-12-05 16:25:26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 보호 통합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의 전사적 확산을 위해 사내 뉴스에 ‘소비자중심경영 속으로’ 코너와 고객의 소리(VOC) 및 민원사례를 전파하는 ‘소비자 Day’를 마련했다. 이렇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푸르덴셜-KB생명, `KB라이프 출범` IT 통합 속도 2022-12-02 17:39:15
지난 3월 통합 계획을 발표한 뒤 곧바로 IT 시스템 통합 준비를 시작했다. 특히, 이번 IT 시스템 개발은 KB라이프생명의 출범일부터 완전한 통합을 위해 고객, 영업 채널, 임직원의 관점을 아우르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줬다는 설명이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각 운영되던 홈페이지 및 콜센터 시스템(FCC, Future...
가전 설치부터 관리까지…통합서비스 나왔다 2022-11-13 17:29:03
유용하다. LG전자 홈페이지, LG 씽큐 앱, 전용 콜센터를 통해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성진 LG전자 렌탈케어링사업기획지원담당 상무는 “LG 프리미엄 가전을 사용하는 내내 전문가의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
LG전자, 가전 관리·세척·이전 통합 '베스트 케어' 서비스 론칭 2022-11-13 10:00:00
세척, 이전 등의 서비스를 통합한 'LG 베스트 케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제품 구매 이후에도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제공하는 가전 관리 서비스다. 기존에 각각 제공하던 ▲ 정기적으로 가전을 관리해주는 렌탈·케어십 서비스 ▲ 제품을 분해·세척·살균해주는 가전 세척 서비스 ▲...
하나은행, 벤투호 승리 기원 광고 캠페인…적금 등 가입 고객엔 '골든슈' 2022-11-09 16:30:53
하자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원큐 앱,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일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 11 적금...
[이태원 참사] 워싱턴DC '신고접수' 911 헤드쿼터 OUC 상황실 직접 가보니 2022-11-04 13:00:02
베넷 상황반장은 "민간인이 콜센터를 운영하면 그만큼 경찰의 업무 부담이 줄어 더 많은 현장에 출동할 여력이 된다"고 말했다. 물론 미국의 911 신고 처리도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OUC만 해도 지난 8월 자동차에 3개월 된 유아를 두고 내린 사건 신고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직원이 실수로 출동 요청을 취소해 유아가...
'고령화 선배국' 일본, DX에 사활거는 이유 [긱스] 2022-10-31 14:57:15
정말 가능한 것이냐며 관심을 보였다. SMBC는 통합 AI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한 최초의 일본 금융 기관으로 AI를 일찌감치 콜센터에 도입한 AI 선도 기업이다. 당시 담당자의 고민은 AI 모델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모아서 태깅하고, 런칭 후에도 반복적으로 트레이닝을 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새출발기금 닻 올렸지만…실효성 논란은 여전 2022-10-04 17:35:19
예상된다. 캠코 사무소 26곳,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50곳 등 전국 76곳에 마련된 현장 창구를 방문해 채무 조정을 신청할 수 있다. 금융위 관계자는 “새출발기금이나 신용회복위원회 콜센터로 미리 문의해 날짜와 시간을 예약한 뒤 신분증을 가지고 현장창구에 가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정부는 앞으로 1년간 채무 조정...
"빅테크 공습 막아라"…독자 플랫폼 구축, 반격 나선 금융사 2022-10-04 16:25:03
이상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대카드도 콜센터에 AI 자동응답시스템(AI-ARS)을 적용했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부문에 AI-ARS를 배치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상담원들이 심도 있는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KB국민카드는 100여 개 카드 상품별 혜택을 비교해 고객의 소비 패턴을 기반으로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