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옴므' 중국 男心 공략 2020-07-24 11:20:45
플랫폼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남성용 스킨케어 카테고리 중 매출이 가장 높은 품목 1위는 클렌징 폼이었다. 이어 스킨·로션, 남성용 크림, 마스크팩 등이 뒤를 이었다. 남성은 피부 관리에 기본이 되는 제품 수요가 높은 것에 착안해 비디비치는 옴므 라인을 클렌징 폼과 에센스 스킨, 로션으로 구성했다. 또 남성...
비디비치, 남성 전용 제품 출시…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2020-07-24 09:21:48
착안해 클렌징폼과 에센스 스킨, 로션으로 남성용 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또 남성 제품은 여성들이 선물하거나 여성 추천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점도 고려해 패키지에도 신경을 썼다고 소개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최근 중국 Z세대 남성들 사이에서 '베이글남', '강아지남' 같은 신조어가 등장할...
난 이제 지쳤어요! 피부 트러블 완전 정복 2020-07-22 12:04:00
클렌징이 필요한 저녁엔 세안제가 필수지만 아침 세안에는 물로만 해도 문제가 없다. 알갱이가 들어 있는 ‘스크럽 클렌저’는 각질 제거와 함께 피지 관리까지 도와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낸다. 예민한 피부가 아니라면 1주일에 한 번 정도 사용을 권한다. 민감성 피부는 부드러운 질감의 클렌저로 자극을 최소화해야 한다....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SOS! 2020-07-22 11:55:00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2 szco 클렌징 마일드 폼 작은 것에도 자극받는 피부를 위해 필수 성분 10가지만 담았다. 저자극 천연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6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민감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도와줄 ph 5.5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TS샴푸, 제주공항 JDC면세점 입점 2020-07-07 17:27:56
있다. TS올인원세트(프리미엄TS샴푸, 프리미엄TS컨디셔너, TS바디워시, TS착한폼클렌징젤 등), TS쿨링세트(TS쿨샴푸 500g, 100g, 6g 등), TS스타일링세트(TS블랙헤어쿠션, TS흑채, TS흑채고정스프레이, 프리미엄TS샴푸 6g 등), TS염색약세트(TS착한염색 2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착한비누 등) 등 다양한 세트를 선보...
'1000만개 불티' 비디비치 클렌징폼, 누가 샀나 봤더니 2020-07-05 08:00:08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중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약 2년 만에 90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한 결과다. 5일 비디비치를 운영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2016년 6월 출시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2018년 9월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선 후 채...
비디비치 클렌징폼, 누적판매량 1천만개 넘어…"중국서 인기" 2020-07-05 06:00:03
비디비치 클렌징폼, 누적판매량 1천만개 넘어…"중국서 인기"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2016년 6월 출시된 이 제품은 2018년 9월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한 이후 2년이...
[리얼체험] 술톤 피부는 이제 그만! 아이소이 ‘시카 술톤 패드’ 체험기 2020-06-30 10:53:00
하고 저녁에는 클렌징폼으로 1차 세안 후 토너, 패드로 각질을 정리한다. 이후 수분 토너와 잡티 세럼, 진정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q. ‘시카 술톤 패드’ 사용 방법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한 패드를 아침, 저녁, 세안 직후 양 볼과 코, 턱 등에 얹어주고 3분 경과 후 떼어내 두드려 흡수시켜줬다. q. 사용 느낌 패드가 얇아...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늘었다. 이달 1~20일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징둥닷컴에서 품절됐다. 작년보다 판매량이 약 340%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 티몰에서 매출이 142% 뛰었다....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징동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가량 늘었다. 이달 1~20일 판매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징동닷컴에서 품절됐다. 작년보다 판매량이 약 340% 급증했다. 특히 징동닷컴에서 지난 18일 행사 당일엔 클렌징폼 카테고리 톱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