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 "홈카페·홈베이킹 확산에 냉동조리빵 매출 2배로" 2022-08-08 08:08:14
즐길 수 있는 파베이크를 선호하는 것도 이유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새 파베이크 제품으로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이커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온라인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이무진이 다시 부른 '아파트'엔 ○○가 없다 2022-08-04 13:08:10
브랜드 고급화 니즈 확대 도전 2 ‘살롱 드 캐슬’, 공간의 고급화 롯데건설은 변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커뮤니티 ‘살롱 드 캐슬(Salon de CASTLE)’을 선보였다. ‘살롱 드 캐슬’은 MZ세대의 다양한 취향 모임인 ‘취향살롱’ 문화를 접목시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롯데캐슬의 커뮤니티...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얼라이언스` 구축, 메타버스 생태계 활성화 나서 2022-07-27 12:04:44
정부 등도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이란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온, 오프라인이 공존하는 새로운 경험의 혁신으로 메타버스 시대의 핵심 전략이다”라 전했다. 안 부사장은 또 "메타버스 시대의 생산성과 혁신 방향을 모색하고 협력 사업 모델을 발굴...
'유니콘' 키워낸 직방 마케팅의 비결 2022-07-22 16:26:18
당장 부동산 구매 니즈가 있는 소비자의 능동적 탐색(active information search)을 도와주며,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부린이 탈출기’, ‘부슐랭가이드’, ‘재개발의 신’, ‘절세의 신’ 등의 직방TV 콘텐츠는 평소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계속적 탐색(ongoing search) 과정을 돕고 있다. 직방은 이...
"온라인서 1대1 배틀"…골프존, 구독상품 `시즌 패스` 출시 2022-07-19 15:03:12
예정이다. 비전홈 시즌 패스를 구독하면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 CC를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이용 회원 대상으로 3개월 무료체험 이용권을 준다. 1년 정기권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연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는 "비전홈 구독 서비스는 국내·외 비전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골프대결을 펼칠 수...
스타트업 `동네`-주한영국상공회의소, MOU 체결 2022-07-06 13:51:59
이번 MOU 체결은 BCCK 회원사들이 임직원 주거시설에 대한 니즈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직원들에게 보다 양질의 주거환경을 제공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BCCK는 현재 330개 이상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약 25%는 한국 기업 및 기관으로 구성된다. 많은 BCCK 회원사들 또한 직원 생산성 및 복지 개...
넘치는 재고에 美땡처리업계 특수…"세탁기도 반값" 2022-07-05 17:22:02
할인업체나 청산업체로 넘어갔다. TJX컴퍼니즈, TJ맥스, 로스스토어 등 대형 할인업체가 재고품의 판매 창구가 됐다. 미국 청산업체인 엑세스리미티드의 소유주인 제이슨 캐릭은 “일반적으로 여름철은 청산 작업이 더디지만 올해는 예외”라며 “최근 의류, 운동기구, 비디오게임기 등 상품 1600여 종을 대형 소매업체...
"세탁기 40% 할인 판매"…넘치는 재고에 '떨이업체' 대호황 2022-07-05 15:28:09
할인업체나 청산업체로 넘어갔다. TJX컴퍼니즈, TJ맥스, 로스스토어 등 대형 할인업체가 재고품의 판매 창구가 됐다. 청산업체는 대형 유통업체에서 재고 물량을 받은 뒤 이를 소형 소매업체나 온라인 쇼핑몰, 개인 등에 재판매하고 있다. 미국 청산업체인 엑세스리미티드의 소유주인 제이슨 캐릭은 “일반적으로 여름철은...
대우건설 '푸르지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 2022-07-04 13:10:09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업계 최다인 3개 부문 본상을 받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보내 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품질향상으로 뉴노멀시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원텍, 코스닥 이전 상장 첫날 급락…7% 가까이 내려 2022-06-30 10:01:20
이 회사는 23년간 축적된 임상 노하우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을 고도화해 제작한 써지컬과 에스테틱(레이저/RF/HIFU장비), 홈케어(헤어빔 등 탈모치료 기기)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리오프닝 시대를 맞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