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그룹, 美 뉴저지에 파리바게뜨 개점 2013-01-11 14:31:50
접근성이 뛰어난 편이다.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맨해튼 도심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 주택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출점을 확대하고 있다” 며, “가족단위의 단골 고객 확보를 통해 오피스상권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현재 중국에 106개, 미국 25개,...
에어아시아엑스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촬영 지원 2013-01-11 12:32:16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인 서호주로 가는 직항노선이 없고 멜버른으로 가는 국적 항공사의 직항편이 3월에는 단항될 예정이라 더욱 많은 국내 여행자들이 호주로 가는 에어아시아엑스의 환승 항공편을 이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스 그는 “에어아시아엑스는 2013년 퍼스,...
비상교육, 중학생 광고모델 콘테스트 실시 2013-01-11 09:37:38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코스피 100220, 대표 양태회)의 초·중생 수학전문 학원 브랜드 비상매쓰캔과 중학생 영·수 집중 종학학원 브랜드 비상아이비츠가 중학생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매쓰캔과 아이비츠 수강생 중 예비 중1부터 예비 중3 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리그 첫 출전 스테파노, 승전보 울릴까 2013-01-11 01:20:12
mvp 시상식이 치러진다. 시상은 sk플래닛 11번가 마케팅본부 마케팅기획그룹 임현동 그룹장이 시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sk텔레콤 t1-kt rolster 단독 1위 가린다 kt rolster, 1라운드 단독 1위 차지 sk t1 정윤종, 3개월 연속 랭킹 1위 달성 '다국적 선수들 출전' t스토어...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불황일수록 위축되지 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지시했다. “글로벌 자동차시장 위축은 위기의 진원지인 유럽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현대차는 이에 따라 경쟁사들이 감산하는 것과 정반대로 마케팅 공세에 나섰다. 그 결과 현대차는 지난해 3분기까지 유럽시장 판매량을 2011년 같은...
우리카드 분사 임박…전업 카드사만 8개 '과당경쟁' 우려 2013-01-10 08:55:07
국민카드와 하나sk카드도 분사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높여왔다. 출혈경쟁이 심해지면서 금융 당국이 불법 카드 모집인을 적발해 신고하면 포상금을 주는 '카파라치' 제도까지 도입했다. 우리카드에 이어 nh농협은행도 카드 부문 분사를 위한 추진단을 꾸린 것으로 전해졌다. 농협은 1000만명이...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시도하기 힘들었던 공격적이고 유머러스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10대 아이돌이 광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이 회장이 그룹 전체 지분의 80%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장의 자산만 2011년 기준 1조1555억원으로 국내 20위권이다. 부영은 사회공헌 활동에 연간 600억~800억원 정도를 투입하고 있어 이 가운데 절반만 프로야구단에 지원해도 재정적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원정경기 시즌권도 판매할 것” 부영은 국내 다른...
오리온, 중국 매출 '1조 시대' 2013-01-09 16:51:56
것으로 증권업계는 추정했다. 오리온그룹의 이런 성과는 화교인 담철곤 회장(사진)이 중국시장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 가능했다는 지적이다. 담 회장은 마케팅, 영업, 인사 등 모든 분야에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코파이 브랜드 이름을 ‘하오리여우(好麗友·좋은 친구) 파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