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롯데면세점, '엔터투어먼트 마케팅' 앞세워 아시아 톱 면세점 2015-10-15 07:02:49
위한 한국 여행 상품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중국 베이징, 상하이 등 8개 현지사무소에서 중국인 관광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한다. 지난해에는 130만명에 이르는 중국인 관광객이 롯데면세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했다. 지난해 방한 중국인 관광객 612만명 중 20% 이상을 차지하는 규모다. 중국인 관광객이 50% 이상...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0-14 18:31:15
방한, 보온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에 더없이 충실하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반사체를 통해 가시성을 확보해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에 적합한 기능성과 디자인 요소를 동시에 완성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에어맥스 시리즈, 에어포스원 등 기존 실루엣과 함께 올해 나이키 플라이니트 트레이너 처카를 라인업에...
[혁신 공기업] 할랄 식당 등 확대 16억 인구 무슬림 관광객 시장 공략 2015-10-07 07:00:00
유망시장 공략을 통한 시장다변화 △지역 관광상품 경쟁력 강화 △관광산업 일자리 창출 등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방한 시장 다변화는 당면 과제다. 비중이 높은 중국인 관광객의 지속적인 유치를 강화하는 동시에 침체된 일본시장 회복, 잠재력 높은 동남아 시장 확대를 꾀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 16억 인구의 무슬...
[명품의 향기] "길거리 옷에서 럭셔리 패션까지…한 가지 원칙은 쿨함을 잃지 않는 것" 2015-10-05 07:01:11
개장을 기념해 방한한 그는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이렇게 소개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청담 매장은 영국 유명 건축가 소피 힉스의 손을 거친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페인트칠조차 하지 않은 채 거친 콘크리트 상태로 노출된 벽면과 기둥들은 아크네 스튜디오 특유의 개성을 드러내고...
중국 관광객을 위한 "한국의 마케팅 활발", 중국 언론의 관심 높아져 2015-09-30 14:49:59
있다. 또한 중국 현지 언론에선 방한 관광객 대상 마케팅에 대해 일제히 보도하고 있다. 중국 현지 언론에선 한국의 관광 마케팅에 관한 보도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보 정보왕'은 "대한항공의 중국발 한국행 항공 예매율이 79%에 도달, 작년 수준을 넘어 더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더...
유통가, 추석연휴 끝 `주부 소비자를 잡아라` 2015-09-30 08:52:39
삼중방한 커튼을 12만9000원, 리빙 방향제를 1만5900원에 선보이고, `리바트 스타일샵`은 1인 소파를 69만6000원에, 리클라이너를 239만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또, 다음달 2일부터 25일까지는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액수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5% 상품권 행사`를 진행해 아이파크백화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파크백화점에서 '안마서비스' 받고 명절 피로 잊자 2015-09-29 10:25:14
방한 커튼을 12만9000원, 리빙 방향제를 1만5900원에 선보이고, ‘리바트 스타일샵’은 1인 소파를 69만6000원에, 리클라이너를 239만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야외 활동을 기다려온 키덜트족들을 위한 할인행사도 눈에 띈다. r/c카 브랜드 ‘타미야’와 드론 브랜드 ‘헬셀’이 각각 10%...
외국인 관광객 쇼핑 품목 1위는 향수·화장품 2015-09-27 13:54:25
산 상품은 향수와 화장품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관광사의 관광시장 분석 보고서를 보면 지난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숫자 1위는 중국으로, 612만 6천 명이 방문해 전체 방한객의 43.1%를 차지했고, 228만 명이 다녀간 일본이 뒤를 이었습니다. 외국인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는 상품은 향수와 화장품으로 전체의 59.6%를...
작년 외국인 관광객 '화장품' 가장 많이 사…1인당 지출액은 ↓ 2015-09-27 10:16:24
27일 한국관광공사의 '2014 방한 관광시장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외국인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산 상품은 향수와 화장품으로, 전체의 59.6%를 차지했다.의류가 44.6%, 식료품이 37.4%로 뒤를 이었다.특히 중국인들의 향수와 화장품 구매 비율이 높았다. 중국인은 84.4%가 한국에서 향수와 화장품을 샀으며,...
올리브영, 중국인 관광객 `골든위크` 프로모션 실시 2015-09-25 10:06:43
관광객) 방한이 예상되는 국경절 연휴를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상권 매장을 중심으로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뷰티 대표 브랜드들의 정품과 샘플 23종으로 랜덤 구성한 `가을여행 선물키트`를 증정합니다.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