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여운 고양이들의 우주탐험! '퍼즐이냥 with BAND' 2014-05-08 14:48:09
자극한다. 게임 내 보너스 미션 이외에도 밴드의 소셜 특성을 살려 밴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밴드 미션을 제공하고 있어 함께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나눠 갖는 재미도 극대화했다. '각종 미션을 완료하는 재미가 가득하다' * 내 기록 확인 및 기타 특징 이외에도 '퍼즐이냥'은 고양이들을 고향별로...
소니, '외산 폰 무덤' 한국 재도전…저가 마케팅 전략 2014-05-08 13:54:48
밴드 swr10(11만9000원)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swr10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4.4 이상) 스마트폰과 연결해 쓸 수 있다. 수신전화를 비롯해 문자, 이메일, 페이스북 등 다양한 정보 알림을 led 라이트와 진동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라이프로그(lifelog)'와 연동하면 칼로리 소모량...
네이버, 글로벌 쌍두마차 … '라인' 이어 '밴드'가 뛴다 2014-05-08 11:07:37
만들었다"고 말했다. 밴드는 오는 12일 게임 플랫폼으로 변신을 앞두고 있다. '밴드 게임'은 무심사 원칙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용자가 선택한 게임이 자연스럽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줄 방침이다. 수수료는 20%로 책정해 기존플랫폼 수수료(30%) 관행을 과감히 깼다.김 대표는 "라인을 필두로...
네이버, 해외 매출 전년동기 대비 92.6% 성장! 2014-05-08 10:34:32
성장세가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며, '네이버는 라인, 밴드 뿐 아니라 웹툰 등 가능성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네이버 지식백과, 쉽게 풀어쓴 '심리학 용어 사전' 공개 네이버사전, 뜻풀이도...
모바일 게임플랫폼 4강, 르네상스 시대 도래하나 2014-05-08 10:34:23
폐쇄형 sns로 인기를 모은 네이버의 밴드 역시 다가오는 5월에 게임센터 런칭을 앞두고 있다. 기존의 플랫폼에 비해 낮은 수수료와 무심사 제도로 개발사들의 진입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밴드라는 플랫폼의 특성상 소수의 그룹단위간의 경쟁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길드형 게임이 매우 적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
[최강천의 강한 종목]다음 주 코스피 반등 전망 2014-05-08 10:20:27
자동차, 조선, 화학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코스닥 시장의 밴드는 545~550포인트를 제시하며, 저항권은 560~562포인트를 제시한다. 업종으로는 엔터, 헬스케어, 게임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현대위아(011210) 실적 발표 상황을 보면 완성차 업체에 비해 부품주들의 영업이익, 수익률이 뚜렷하게 증가되고 있는 것을 ...
라인 매출, 전년동기 대비 115.7% 성장한 1,452억원 2014-05-08 09:56:59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며, '네이버는 라인, 밴드 뿐 아니라 웹툰 등 가능성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네이버 지식백과, 쉽게 풀어쓴 '심리학 용어 사전' 공개 네이버사전, 뜻풀이도 ok!...
[컨콜]네이버 "라인이 개척한 해외시장, 밴드가 이어 공략" 2014-05-08 09:22:55
2.6배 이상 빨라졌다"고 전했다.그는 "밴드는 게임 플랫폼 공개를 앞두고 있다"며 "밴드 게임은 무심사를 원칙으로 게임사들이 이용자들로부터 자연스럽게 피드백을 받고 게임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밴드 게임은 특히 경쟁사보다 수수료가 낮아 게임 개발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네이버, 1분기 영업익 1898억…라인 업고 글로벌 매출 '쑥'(상보) 2014-05-08 08:37:11
기타 매출은 295억 원이다. 콘텐츠 매출엔 라인의 게임, 스티커 등과 네이버의 웹툰, 뮤직 등이 포함된다.광고 매출은 모바일 광고의 빠른 성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15.5% 상승한 4771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광고 매출의 국내 비중은 89%, 해외 비중은 11%이다.콘텐츠 매출은 라인 매출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92.8%...
사용자의 강추 '밴드', 누적 다운로드 3000만 돌파! 2014-05-07 14:48:59
밴드 게임'의 오픈 시기가 5월 12일로 확정됐다. 캠프모바일은 '밴드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는 밴드를 통해 보다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게임 개발사들과는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 모델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밴드가 예쁘고 빨라졌다! 3.0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