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심 가득 ‘조공목록’ 공개 2013-03-14 17:57:58
하나 없는 완벽피부를 위한 ‘워터로션’ 일반 남성들보다 메이크업 빈도수가 잦은 남자 아이돌이라면 지속적인 관리 없이는 남보다 빠르게 피부노화가 올 수 있다. 특히 기초 스킨케어는 확실하게 짚어 넘어가야 할 부분 중 하나다. 하루 두 세 번씩 이를 닦듯, 습관만 들이면 어려움 없이 피부를 지켜낼 수 있다. 가장...
여자를 위한 춘곤증 예방 키워드 3 2013-03-12 18:08:39
건강 서플리먼트 제품이다. 설록 워터플러스는 스틱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몸을 맑고 가볍게 만들어 주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을 추가해 생수에 타서 음용하면 일반 녹차나 차음료를 마실 때 보다 훨씬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60만원대 '옵티머스 LTE3' 2013-03-07 16:55:10
있다. 일반 휴대폰 사용자들이 쉽게 스마트폰을 쓸 수 있도록 만든 sk텔레콤의 ‘t간편모드’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도 기본으로 설치됐다. t간편모드는 스마트폰 화면을 피처폰의 입력패드처럼 만드는 소프트웨어다. 이 제품은 모바일 단독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첫 스마트폰이기도 하다. 모바일 단독...
메이플스토리, 신학기 맞이 이벤트 '풍성' 2013-03-07 15:53:22
2주간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일반 필드에서 친구들과 파티를 맺고 사냥을 즐길 시 3배의 파티 보너스 추가 경험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캐시 아이템을 통해 제공되던 최대 1.5배 경험치 획득 효과(버프) 및 각종 편의 기능 등의 '밸류팩 서비스'가 모든 유저들에게 2주간 무상으로 제공된다.같은 기간 동안 오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 주스 한 잔에 다 있다? 2013-03-01 12:59:14
차가운 팩으로 진정 시키거나 석고팩을 이용해 라인을 한 번 더 잡아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 올바른 뷰티 습관 확립하기 ii - 야채주스로 몸 속까지 맑게 평소 좋아하던 술, 담배는 피부의 적(敵). 밀가루 음식과 패스트 푸드는 얼굴에 트러블을 유발하기에 피하는 것이 좋다. 피부 혈색을...
[기획취재] 너도나도 100%천연화장품? 실제 살펴보니 2013-02-26 16:46:41
국가 간 종류가 다양하고 기준이 제각각이라 일반 소비자들이 화학성분의 의미와 기능을 손쉽게 파악하기란 쉽지 않다.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 천연 화장품 중에서도 실제로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시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위주로 살펴봤다. ◇ 자연주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해외...
샴푸, ‘촉감’에 속지 말자! 2013-02-26 10:36:51
바로 샴푸. 따로 트리트먼트를 한다거나 헤어팩을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이는 생각보다 훨씬 귀찮은 일이다. 그래서 머리 감을 때 조금이나마 효과를 보기 위해 샴푸 고르기에 신경을 쓴다. 그런데 여기서 여자들은 한 가지 딜레마에 빠진다. 최근 여기저기서 인기몰이 중인 ‘천연’ 키워드가 샴푸라고 예외일 리 없...
롯데 헬스원, 다이어트 커피 ‘팻슬림카페’ 출시 2013-02-25 14:23:40
‘팻슬림카페’는 음료 형태로 파우치팩(190ml)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쉽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 먹거나 냉장보관하여 시원하게 먹을 수도 있다. 칼로리도 10kcal로 일반 믹스커피(60~80kcal)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다. ‘팻슬림카페’는 할인점의 건강식품 코너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농심 이어 롯데제과도 기능성커피 시장 진출 2013-02-25 13:38:00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팻슬림카페는 음료 형태로 파우치팩(190㎖)에 담았다. 열량은10kcal로 일반 믹스커피(60~80kcal)에 비해 낮은 수준이다.판매가격은 포당 2000원. 롯데제과 관계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특유의 쓰고 비릿한 맛을 내기 때문에 커피향과 맛을 살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
병원전용 화장품, 인터넷으로 만난다 2013-02-25 11:11:48
3월 1일,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 일반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이쪼메디’를 론칭하고 전용 쇼핑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병원 화장품의 강자 이쪼의 일반 화장품 시장 공략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여년 간 문제성 피부 전용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