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떡 섭취 조심, 6년간 기도 막혀 사망한 경우만 88명 '눈길' 2013-09-17 22:08:02
먹다가 목이 막힌 경우 사망한 사람이 41명(46.6%)으로 가장 많았고 과일 7명(8.0%), 고기 6명(6.8%), 낙지 3명(3.4%), 사탕 1명(1.1%)의 순이었다. 나이별로는 80대 이상이 43명(48.9%)으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70대 25명(28.4%), 60대 13명(14.8%)으로 나타났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 관계자는 "평소 음식물을 잘게 여러...
'교통량 최다' 자유로 서울방향 중간지점에 졸음쉼터 설치 2013-08-20 11:05:42
고양시 행주대교 북단∼파주시 문산읍 자유의다리 46.6㎞ 구간을 잇는다.국토교통부의 지난해 교통량조사에서 자유로의 하루 평균 이용차량은 24만 3천대로 집계돼 전국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가운데 가장 많았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전자발찌 찬 男, 잠자던 다방 女를…충격 강용석,...
청년은 BMW, 중년은 인피니티 선호 뚜렷 2013-08-14 08:05:04
차지했다. 하지만 올해는 2~30대가 전체 구매자의 47.2%로 나타나 4~50대(44.0%)를 추월했다. bmw도 5년 전 4~50대가 49%로 가장 많았지만 올해는 2~30대 비중이 46.6%로 늘어 4~50대를 앞섰다. ㉯� 줄이고 일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따라서 수입차 구매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를 흡수했다는...
국토부, 신차 충돌시험 성적 '트랙스' 우수 2013-07-29 11:28:32
k3 51.2점, 현대 아반떼쿠페 46.6점, 쏘나타 하이브리드 40.4점 순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트랙스는 보행자안전성 평가를 시작한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주행안전성(주행전복 및 제동밀림 등)은 기아차 k3 90점, 쉐보레 트랙스 89점, 현대차 아반떼쿠페 87점, 닛산 큐브 81점,...
현대硏 "中 경제구조 변화 철저히 대비해야" 2013-07-28 11:00:19
국내총생산(GDP)에서 2차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1년 46.6%로 여전히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3차산업이 43.3%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중국의 교역구조도 경제구조 못지않게 크게 변하고 있다. 중국의 대(對)한국 수입 중 중간재 수입 비중은 2000년 84.9%에서 2012년 72.4%로 줄어든 반면, 자본재...
세호로보트, 2Q 영업익 22억..전년비 12% 증가 2013-07-24 15:53:21
증가했다고 공시했다.매출액은 74억1700만원으로 46.6%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19억7800만원으로 19.3% 증가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결과발표]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대상 ▶[한경...
세호로보트 2분기 영업익 13% 증가 2013-07-24 15:51:46
세호로보트[158310]는 2분기 영업이익이 2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6% 증가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6.6% 증가한 74억원, 당기순이익도 19.3%늘어난 20억원으로 집계됐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불황에도 외모·건강에는 지출 늘려'<대한상의 조사> 2013-07-16 06:00:05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사용중이라고 답했다. 46.6%는 염색이나 탈모방지 등의 헤어케어제품을, 25.8%는 피부관리기·바디슬리밍 등 뷰티가전제품을 활용중이었다. 피부과·성형외과 시술을 받은 경우는 16.4%, 치아미백이나 교정을 받은 경우는 12.4%였다. 아름다워지기 위한 목적의 지출을 성별로 보면 남성은...
`국물없는 라면` 인기 2013-07-14 11:36:45
라면(24.9%)이 컵라면(18.7%)의 매출을 넘어섰고, 7월에도 이 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면 지난 2011년 전체 라면매출의 60%를 차지하던 일반 라면의 매출은 올해 6월 46.6%로 15%포인트 가량 떨어졌습니다. 이는 예능TV프로그램에 소개된 `짜파구리`와`골빔면` 등이 인기를 끌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실제로...
"국물 없는 라면, 컵라면 판매량 제쳤다"…짜파구리 열풍 2013-07-14 09:37:09
매출의 60.6%를 차지하던 일반 라면의 구성비는 올해 6월에는 46.6%로 15% 가량 떨어졌다. 국물 없는 라면만 홀로 구성비를 높여가고 있다.회사 측은 이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로 '짜파구리' 열풍을 꼽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를 통해 소개된 짜파구리로 지난 3월 롯데마트에서는 부동의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