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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도 힘든데'…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2보) 2013-01-05 16:20:28
내기는 어렵다. 무이자 할부는 미래 부채가 되므로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장 목돈이없는 서민에게는 긴요한 수단이다. 카드사들은 발급 경쟁 때문에 모든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이벤트를 상시로 해왔다. 새해에는 갑작스런 중단으로 서민 주름이 깊어지게 됐다. 모든 카드...
카드사의 변심...항공,통신 무이자할부 중단 2013-01-05 10:05:58
일시불로 내기는 어렵다. 무이자 할부는 미래 부채가 되므로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장 목돈이 없는 서민에게는 긴요한 수단이다. 카드사들은 발급 경쟁 때문에 모든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상시로 해왔다. 새해에는 갑작스런 중단으로 서민 주름이 깊어지게 됐다. 물론 모든 카드...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 2013-01-05 08:59:45
내기는 어렵다. 무이자 할부는 미래 부채가 되므로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장 목돈이없는 서민에게는 긴요한 수단이다. 카드사들은 발급 경쟁 때문에 모든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이벤트를 상시로 해왔다. 새해에는 갑작스런 중단으로 서민 주름이 깊어지게 됐다. 모든 카드...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전격 중단 2013-01-05 04:55:21
내기는 어렵다. 무이자 할부는 미래 부채가 되므로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장 목돈이없는 서민에게는 긴요한 수단이다. 카드사들은 발급 경쟁 때문에 모든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이벤트를 상시로 해왔다. 새해에는 갑작스런 중단으로 서민 주름이 깊어지게 됐다. 모든 카드...
주니어 국제변호사 스쿨 II 19일 개최 2013-01-04 18:19:31
스쿨은 국제무대의 주역을 꿈꾸는 미래의 법률전문가 또는 비즈니스 협상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해 기획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로펌 대표변호사 초청특강과 비즈니스 협상체험 그리고 참가자와 멘토가 함께 참여하는 콘서트 형식의 토론수업으로 이루어진다. 국제변호사스쿨은 청소년체험학교...
[경제사상사 여행] "자본주의는 늘 유효수요 부족…소비는 미덕, 저축은 惡" 2013-01-04 10:36:03
대한 비웃음은 순간적 쾌락의 중시와 미래의 경시를 의미한다. 흥미롭게도 이런 배경에서 “장기적으로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케인스의 유명한 말이 생겨난 것이다. 우리가 이 명언에 주목하는 이유는 첫째로 케인스의 간섭주의 경제사상을 정당화하는 핵심 근거가 됐고, 둘째로 케인스 경제관의 핵심을 말해주기 때문이...
[화제의 책] 화에 대하여 등 2013-01-03 16:56:41
288쪽, 1만9800원) 시간의 주인으로 사는 법◇제2의 시간=시간의 속박에서 벗어나 시간의 주인으로 사는 법을 탐구한 시간 심리 분석서. 시간의 심리학에 관한 다섯 가지 법칙을 알아보고, 우리가 느끼는 시간의 진실을 인류학, 물리학, 철학, 문학, 초심리학을 동원해 폭넓게 조명한다. 저자는 이를 통해 시간을 지배할 수...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키워가면서 미래 수익창출 기반을 넓혀 위기를 기회로 바꾸겠다는 것이다.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시장 환경 변화와 경기 악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리스크 관리체제를 최적화할 것”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상생경영과 고객권익 보호는 물론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새로운...
[조간신문브리핑] 美 재정절벽 협상 극적 타결 2013-01-02 09:10:40
미래 성장동력인 에너지 개발 예산과 중소기업 지원 예산, 안보와 직결된 국방 예산은 삭감했습니다. * 택시법 `후폭풍` 택시를 대중교통 수단으로 인정하는 `대중교통육성 및 이용 촉진법` 개정안이 1일 새벽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것에 대해 주무부처인 국토해양부가 강력한 유감을 공식 표명했습니다. 국토부는...
[집중취재] 국가건축정책위원회 ‘사업부’ 전락 2011-01-31 17:18:01
국건위는 민간위원 13명에 정부 15부 장관과 법제처장 등 모두 29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은 부총리급으로 만들었습니다. 건축정책 틀을 바꾸기 위해서는 국토부와 문광부 등 각 부처의 상충하는 법령과 갈등 조정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입니다. 그러나 2년이 지난 지금, 국건위는 미래 제도 개선안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