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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GKL, 상승…"중국인 드롭액 급증" 2013-03-21 09:22:32
위원회 국정 과제에 포함돼 있고 급증하는 중국인 방문자를 수용할 만한 레저 시설이 부족하다는 점은 향후 gkl의 역할이 중요해질 것으로 바라보게 하는 근거"라며 "2월 한국의 중국인 입국자 증가율은 전년 대비 44%로 춘절효과가 있었음을 감안하더라도 높은 수치"라고 설명했다.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도...
<`급여일 금융대란 막아라' 금융권 전산장애 초긴장> 2013-03-21 08:59:22
"고객 피해가 발생하면 금융사가 보상하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금융위원회 관계자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는지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 "특히오늘 대다수 금융기관의 급여일이어서 인터넷뱅킹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살펴보겠다"고 전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20일 전산 장애 2시간 만에 시스템 파일 오류를...
"GKL, 중국인 드롭액 성장 돋보여"-삼성證 2013-03-21 07:21:19
인수 위원회 국정 과제에 포함돼 있고 급증하는 중국인 방문자를 수용할 만한 레저 시설이 부족하다는 점은 향후 gkl의 역할이 중요해질 것으로 바라보게 하는 근거"라며 "2월 한국의 중국인 입국자 증가율은 전년 대비 44%로 춘절효과가 있었음을 감안하더라도 높은 수치"라고 설명했다.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조간브리핑] 방송사, 사이버테러에 `속수무책` 2013-03-21 07:14:54
정상화되지 못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업데이트 관리 서버를 통해 악성코드가 유포된 것으로 보고 추가 악성코드 공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신용6등급인 고객에게 적용하는 대출이자 금리가 은행마다 천차만별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금리가 가장 낮은 부산,외환,하나은행이 6%를 전후해 금리를 적용하는 반면...
자투리펀드 난립…매니저 1명이 14개펀드 관리 2013-03-21 05:57:05
위원회와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작년 말 공모추가펀드 2천294개 중설립 후 1년이 지난 설정액 50억원 미만의 소규모펀드는 848개로 37.0%를 차지했다. 이 비중은 2010년 말 48.2%에서 2011년 말 39.8%, 작년 말 37.0%로 감소세를보였고 올해 1월 말에는 34.8%까지 떨어졌다. 금융당국이 소규모펀드가 난립할...
전산망 고객 피해 `금융사가 보상` 2013-03-20 20:38:30
뚫렸습니다. 고객들은 신한과 농협의 체크카드와 현금서비스 이용에도 불편을 겪어야 했습니다. 전산장애로 인한 고객 불편을 줄이기 위해 해당 은행들은 영업시간을 오후 6시까지 연장했습니다. 우리은행을 비롯한 다른 시중은행 전산망도 디도스로 추정되는 사이버 공격을 받았으나 막아내 장애가 발생하진 않았습니다....
신한·농협·제주銀 전산장애…NH보험도 피해(종합3보) 2013-03-20 18:57:51
금융위원회는 금감원, 한국은행, 한국거래소와 `금융전산위기관리협의회'를 구성했다. 금감원은 이와는 별도로 자체 비상대책반을 꾸리고 신한·농협·제주은행에 검사역 각 5명을 파견해 복구현황을 점검하고 원인 분석에 나섰다. 전산장애로 인한 고객 불편을 줄이고자 해당 은행은 영업시간을 오후...
신한·농협·우리·제주銀 전산장애…NH보험도 피해(종합2보) 2013-03-20 17:03:19
금융위원회는 금감원, 한국은행, 한국거래소와 `금융전산위기관리협의회'를 구성했다. 금감원은 이와는 별도로 자체 비상대책반을 꾸리고 신한·농협·제주은행에 검사역 각 5명을 파견해 복구현황을 점검한다. 금감원 관계자는 "해당 은행들이 비상계획에 따라 정상작동되고 있는지 살펴볼것"이라고...
금융권 위기경보 '관심'서 '주의'로 격상 2013-03-20 16:58:36
"고객피해 발생하면 은행이 전부 보상" 금융당국은 20일 오후 금융권의 위기경보수준을 '관심'에서 '주의'로 한 단계 격상했다. 이날 신한은행과 농협은행을 비롯한 금융회사에서 전산 장애가 발생한 데 따른조치다. 금융당국은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한국은행, 한국거래소 등으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지역까지 진출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 맞춰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와 소비자 만족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관리 과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만들었다. 또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