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월 ECB 금리인하 기대감에 유럽증시 대부분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28 08:23:46
한국 문화에 대한 인기 상승과 서구권 스킨케어 산업의 구조적인 성장으로 TAM이 지속적으로 확대. 실리콘투가 기존 유통사 대비 TAM이 압도적으로 크다는 점을 고려하여, 목표주가 산정 시 적용하는 밸류에이션을 15배에서 26.3배로 상향 - 올해 6월 실리콘투는 미국에 1호 오프라인 매장 '모이다'를 오픈할 계획....
아크네스, 배우 강나언-이찬형 전속모델로 발탁…피부 고민 솔루션 제안 2024-05-27 16:28:58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가진 젊은 세대들을 위한 피부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BHA, 시카 성분이 피지, 각질을 딥클렌징 해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폼클렌저로 풍성한 거품과 개운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피지, 유분,...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클래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클래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현장에는 럭셔리 순수전기...
탄소 83% 줄인 그린선크림…한국콜마, 업계 최초 인증 2024-05-23 17:56:35
‘클린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 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한국콜마, 선크림 제조서 탄소 발생 83% 줄여 '녹색기술제품 인증' 2024-05-23 16:01:58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 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전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상용화하고 종이스틱을 개발했다. 또 화장품에 들어가는 미세플라스틱을 천연 미네랄 유래 성분인 실리카로 대체하기도 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E.L.F뷰티 "미용 업황 둔화 우려에도 실적 낙관" 2024-05-23 11:50:42
화장품 및 스킨케어 제품 제조업체 E.L.F 뷰티가 미용업계의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 속에서 연간 성장률 전망치를 제시했다. 회사는 향후 회계연도에 12억3천만 달러~5천만 달러의 매출 혹은 전년 비 약 20~22%의 성장을 예상했다. 주당 조정 수익은 3.20달러~3.25달러를 전망했다. 이는 전문가 예상인 매출 12억...
한국콜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업계 최초 2024-05-23 09:44:22
성분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제외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다. 한국콜마는 앞으로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연구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선크림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메이크업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팀스파르타,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는 22일 ‘HR테크 커넥팅 데이...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해는 사용감 중심의 소비자 탐색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인기 육아제품 13종 만나요"…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2024-05-21 11:04:55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