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해외 공략 2019-01-07 16:12:20
톱3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랑콤(5조3000억원), 시세이도(4조7000억원), 에스티로더(4조4000억원) 등을 추격하고 있다.후는 옛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궁중문화의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 왕후의 궁중문화 럭셔리 마케팅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초우량고객(vip)을 대상으로 중국...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52년 만에 일본 치약회사가 공장을 신설키로 한 이유는 2018-12-31 10:18:44
확실시되고 있고, 사상 처음으로 5000억 엔대 수출 가능성이 높아진 것입니다.시세이도 등 일본제 화장품의 주요 수출지역은 중국(34.9%), 홍콩(25.9%), 한국(10.3%), 대만(7. %), 싱가포르 (7.3%) 등 전체의 90%가량이 아시아 지역에 집중돼 있습니다. 일제 화장품은 2014년 이후 방일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인기가 높아져 ...
첫 2兆 매출…후의 히스토리, 화장품 역사 됐다 2018-12-27 17:43:59
수치”라며 “글로벌 톱3 브랜드인 랑콤(5조3000억원), 시세이도(4조7000억원), 에스티로더(4조4000억원)와 큰 차이가 나지 않을 정도로 성장했다”고 강조했다.후는 lg생건 한방연구소에서 분석한 수백 권의 궁중왕실 처방법 고서를 토대로 개발됐다.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에센스’는 공진비...
LG생활건강 '후' 국내 브랜드 최초 매출 2조원 돌파 2018-12-27 10:28:24
톱3 고급 화장품인 랑콤(5조3천억원), 시세이도(4조7천억원), 에스티로더(4조4천억원)와 어깨를 견줄 수 있는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2003년 나온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 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과 화려한 디자인, 고급 마케팅으로 기존 한방화장품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고 LG생활건강은...
소리, 두 번째 싱글 `I’m Ready` 베일 벗는다…강렬한 매력 가득 2018-12-20 08:16:53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시세이도, 나이키 등 브랜드의 광고를 맡은 하야시 교타로(Kyotaro Hayashi)가 연출을 맡아 다이내믹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완성했다. 더불어 Clean Bandit의 `SOLO` 뮤직비디오에서 1인 2역 출연은 물론 안무를 담당했던 나나가 소속되어있는 `MIKUNANA` 댄스팀과 함께 안무를...
삼성전자 '혁신력' 16위, 미 IT공룡기업이 상위 휩쓸어 2018-12-19 10:43:36
이내에 랭크됐다. 일본은 도요타차 외에 라쿠텐(樂天), 소니, 시세이도(資生堂) 등 4개사가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기업의 결산자료를 토대로 신속한 의사결정 등 혁신을 낳는 '조직력'과 기술개발 능력을 나타내는 '가치창출력', 혁신의 동기를 효율적으로 육성하는 능력을 보여주는 '잠재력' 등...
제야의 종소리 들으며 칵테일 한 잔…해맞이 호캉스, 혼자라도 좋다 2018-12-14 18:16:15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의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를 준비했다. 투숙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케이크와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도 소소한 즐길거리다.서울 롯데호텔의 슈페리어 객실에서 하루 머무를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 패키지’는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준비물을 두루 갖춰놨다. 조식...
日 주가, 미중무역 '휴전' 호재에 상승 마감(종합) 2018-12-03 15:53:39
강세를 이어갔다. 파낙, 다이킨, 시세이도 등 중국 관련주에 대한 사자 주문이 특히 많았다. 토픽스도 지난 주말 종가보다 1.30% 오른 1,689.05로 장을 마쳤다. 시장 관계자는 "주말 미중 정상회담 결과 양국간 결정적인 대립을 피하게 됨에 따라 많은 종목에서 사자 주문이 늘었다"고 말했다. 도쿄 외환시장에서 이날 오후...
日 주가, 미중무역 '휴전'에 상승 출발 2018-12-03 09:54:34
22,648.92를 기록하는 등 강세를 이어갔다. 파낙, 다이킨, 시세이도 등 중국 관련주에 대한 사자 주문이 특히 많았다. 토픽스도 이날 오전 9시 33분 기준 지난 주말 종가보다 1.18% 오른 1,687.10였다. 시장 관계자는 "주말 미중 정상회담 결과 양국간 결정적인 대립을 피하게 됨에 따라 사자 주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제14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 2년 연속 대상 수상 2018-11-29 11:02:37
선정되었으며 협력사인 로레알과 시세이도는 트렌드 모델컷 출전자 각각 1명씩에게 특별상을 시상했다. 디자이너부문과 인턴부문에서는 출전한 종목별 점수를 합산하여 대상이 선정되었으며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만의 특별한 부상인 해외연수(프랑스/일본) 전액지원이라는 특전을 부여받았다. 수상내...